듀오링고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어 학습 방법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100% 무료입니다!

"He swims."

번역:그가 수영합니다.

3년 전

댓글 13개


JStamp1

뒤에 s가 붙는건 어떨때죠?ㅠ정보가 필요합니다

3년 전

0aYB

복수형일때 씁니다ㅋㅋ -참고 복수형은 ㅇㅇ의 개수가 많을때 씁니다ㅋㅋ-

2년 전

wnstn7997

3인칭 단수가 아닐때 일 것 입니다.

3년 전

0aYB

??

2년 전

hw501203

그,너 말이예요? 그러니까 그사람,너 말이죠?

2년 전

srnesther

들리는것이 He swams 라고 들려요.....저만 그런가???

3년 전

s6cG

저도 그렇게 들었어요

3년 전

eVrS6

수남스로 들리네

2년 전

WanSikJo

3인칭 단수이고 동사시제가 현재일때 s나 es가 붙는다 합니다

1년 전

61JsRk

발음이 너무 이상하군요

11개월 전

inojebi

그가헤엄칩니다

3년 전

hone91

반갑습니다! 저는 ㅂㅎㅇ 입니다! 체크포인트 통과한 사람이 별로 없네여...

2년 전

Marin0712

이름 다 보여요......

2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