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 swims."

번역:그가 수영합니다.

November 21, 2014

댓글 24개
이 토론은 잠겼습니다.


JStamp1

뒤에 s가 붙는건 어떨때죠?ㅠ정보가 필요합니다


wnstn7997

3인칭 단수가 아닐때 일 것 입니다.


XpNV373889

3인칭 단수 일때 아닌가요?


hw501203

그,너 말이예요? 그러니까 그사람,너 말이죠?


srnesther

들리는것이 He swams 라고 들려요.....저만 그런가???


s6cG

저도 그렇게 들었어요


skdmsskdmsskdms

?? 무슨 뜻인가요;;?


skdmsskdmsskdms

그냥 궁금해서 그런데요. '그가 헤엄칩니다'랑 '그가 수영합니다'랑 둘 다 맞는 건가요?


skdmsskdmsskdms

우왓;; 실수로 답글로 해 버렸네ㅠ


WanSikJo

3인칭 단수이고 동사시제가 현재일때 s나 es가 붙는다 합니다


eVrS6

수남스로 들리네


fWt59

3인칭 단수 일때만 붙습니다!s는 3인칭중 오직 하나일때만요! She he it who 등 대상 하나일때만이여


61JsRk

발음이 너무 이상하군요


gJ8S5

그는 스윙스입니다.


YqmB16

정확한 발음은 '스윔스' 입니다.


namjiho

그가 수영합니다 말고 남자가 수영합니다는 왜 안되죠


LGvg33050

The first thing in my mind, and then you have


LGvg33050
<pre>진이안 출석했습니다 </pre>

sy1s4

삼읹칭단수 아니어서 그럴꺼여?


hK7v12

갑자기 수영이 왜 나와 싯팔..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