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unit of this group is important."

번역:이 그룹의 구성 단위가 중요합니다.

November 21, 2014

댓글 4개


exAussie

Unit 은 뜻을아는데 구성 단위 는 잘모르겟어요. 누가 구성단위 설명해주세요.

November 21, 2014

HThv4

그냥 단위라고 하면 이 그룹의 단위, 예를들어서 배추가 그룹이라면 한 포기 사람이 그룹이라면 모임...이런 식으로 해석할 수 있을텐데 과학에서 그게 중요할 리는 없죠. 과학에서 표본을 두고 연구를 할 때 각 그룹을 얼마만큼의 수와 양으로 구성할 지가 중요할 것 같습니다. 이 단원은 과학에 관한 것을 배우기 때문에 우리가 다큐멘터리를 보는 도중 그룹의 구성단위라는 표현이 나왔을 때 그 뉘앙스를 오해하지 않게 더 상세한 뜻으로서 '구성 단위'라는 표현을 쓴 것 같습니다. 그래도 이해하는 건 바뀌지 않네요 저도 심사숙고해서 이유를 추론해봤습니다.

March 25, 2016

HThv4

오타가 좀 있는데 수정기능이 없네요

March 25, 2016

magu0211

ㅋ 5번틀림ㅋㅋ

September 29, 2016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