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들은 여자들이에요."

번역:They are women.

3년 전

댓글 6개


Misieuroo
Misieuroo

Can you say "그녀들은 여자들입니다." instead ?

3년 전

EllieKat417

That would mean 'The girls are women' or something to that effect since 그녀 means 'she.' To use a more general 'they,' use 그들.

2년 전

SangkeunPa1

They are girls. 이것도 맞다고 해야하지 않을까요?

1년 전

Ji-InLEE1

앞선 강의에서 girl은 소녀, woman은 여자로 구분하여 나오고있어 girl은 틀렸다고 보는것 같아요

10개월 전

Ebbn1

They women이 맞나요 They're women가 맞나요?

3년 전

leeseon1229

Thay 자체가 복수이니 are가 들어가야죠

3년 전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