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는 그들에게 책을 읽는다."

번역:She reads them a book.

3년 전

댓글 16개


suhynn
suhynn

이게 맞는 우리말 문장인가요? 그녀는 그들에게 책을 읽어준다 가 맞는 말 같은데요.

3년 전

6sIH1
6sIH1

맞아요 말이 이상하네요.. 뭐죠?

2개월 전

pcg031112

She read a book to them은 오ㅐ 안도ㅐ요?

3년 전

hemgarim

she reads a book to them도 오답인가요?

3년 전

HyunaLee5

She reads books to them 이것도안됨?

11개월 전

llllllilll

She reads them a book.

1년 전

cJMK18
cJMK18

왜 밑에 잘못된 단어가 사용되었어요. She reads books to them 라고 나오는거죠? books to them이면 책들을 그들에게 인데;;;; she reads book to them이 맞지 않나요??

2개월 전

RnGb8

Read, Reads 헷갈려서요.. . 차이점을 알려주세요 s차이로 자꾸 틀리네요..

2개월 전

J.W.Lee3

read는 나 혼자 읽는것. reads는 다수에게 읽어줄때인가요?

1개월 전

gunwi

she 대신 the woman이라고 하면 안되나요?

3년 전

assmad
assmad

she는 그녀

the woman 은 그 여자로 인식하는것 같아요

3년 전

TadaKe

왜 reads가 되죠

3년 전

assmad
assmad

3인칭 단수에 쓰이는 동사는 -s가 붙는게 법칙이에요

구글검색 한번 해보세요 링크하나 추가할께요

http://ilikeen.tistory.com/1228

3년 전

swamp0606

"그녀가 그들에게 책을 읽어준다" 가 맞는 것 같는데......

3년 전

tuleo554

"She reads a book to them" has exactly the same meaning

3년 전

cJMK18
cJMK18

what is different between "She reads them a book." and your sentence? i wrote same sentence but duo says wrong;;;;;;;

2개월 전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