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나는 동물의 소리를 듣습니다."

"나는 동물의 소리를 듣습니다."

번역:I hear an animal.

November 25, 2014

댓글 36개


iuk0125

Listen쓰면ㅇ ㅏㄴ되요?


moonji1212

넵! listen은 자동사이기 때문에 목적어를 받기 위해선 전치사가 필요해요~

listen to an animal은 맞지만, listen an animal은 틀립니다.

예시어에 to가 없어서 타동사인 hear만 가능합니다.


iana.rize

Hear은 들린다고 listen은 듣다인데 예문은 듣습니다 라고 써있는데 저는 listen이라 써서 틀렸는데 왜 틀렸는지 피드백 좀 부탁드립니다


moonji1212

listen은 자동사라서 목적어를 받으려면 전치사(to)가 필요해요~

listen to an animal은 맞고, 전치사 없이 listen an animal이라고 적으면 틀린 문장입니다~!


moon653983

우리말 '듣는다' 에는 들어서 듣는다 와 들려서 듣는다 가 있는데, 동물의 소리를 듣는 경우에는 들려서 듣는 쪽에 가깝다 고 생각합니다.


hypotenuse96

I hear sound of animals 안됨?


Lilithly

"I hear the sound of animals" 맞는데 "the" 없으면 안 돼요.


ss977

I hear an animal이라고 하려면 '어떤 동물의 소리가 들려' 라고 해야합니다.


BIg912

번역과 정답이 이상해요 수정바랍니다


DMcI10

저는 왜 자꾸 an을 놓질까요? I hear animal 이렇게요,.....


MunKyou

I liten an animal sound 안되나요?


Yejoon_Korea

To 가 있어야 합니다


DVJA10

listen을 쓰려면 listen to 가 맞습니다~hear 로 수정 부탁드려요~


P0zb

영작부분은 번역대로 하니까 저랑 비슷한분들이 많넹ㅎ


JhkN6

Listen 아닌가?


2L3R

전체적으로 이 파트부분에서 많이 어긋나네요. 동물의 소리. 개의 소리.. 등등 흠...


Lusia467145

I listen to the animal적어서틀렸는데..animals라고...s빼먹으면 왜틀린건가요?


YunJaeKang1

I hear the animal sounds에서 s빼면 오답이라고 뜨는데 이유가 있나요?


LeahYi2

동물의 animal's 가 아닌 가요?


ge3336me

이거 너무 이해가 안돼요ㅠㅠ


moonji1212

언어의 문화적 차이를 약간 이해하셔야 할 거 같아요 :)

나는 너의 소리를 듣는다.를 I hear you.라고 하는 것처럼 (I hear your sound라고 하지 않고)

나는 동물의 소리를 듣는다.는 I hear an animal. 가 되는 거죠~

직역하지 말고, 그들은 이런 식으로 말한다를 이해하고 넘어가시믄 좋을 거 같아요~


[탈퇴한 사용자]

    animal's sound


Freshpea

    I hear the sound of animal이 왜 틀림;


33Mc8

    I hear an animal


Cherum00

    sound 왜 아닌거에요.. animal's sound 틀릴 이유가 있나ㅜㅜ 앞에 the를 안붙여서 틀렸다고 하면 납득 하겠는데..


4gbG3

    i listen animal's sound 되나요?


JeongYiKim

    I hear the sound of the animal. 은 틀리나요?


p0fC6

    I am very so difficult ㅠㅠ


7z1e3

    왜 틀리는데 짜증나네


vpqc203097

    I hear animal's sound. 는 왜 안 됨...animal에 동물들의 소리라는 의미도 내포되어 있나


KUXE20

    listen이 왜 틀리죠?하트 계속 없어지네 ㅠㅠ 짜중


EzNA1

    hear은 주의를 기울이지 않는데 저절로 들릴때 쓰는 말이고 listen 은 잘 들을려고 주의를 기울이고 노력할때 쓰죠. 그래서 영어듣기 시험할때 listen and repeat 라고 말하는것입니다. 멀리 산에서 동물소리가 어쩌다 들리는것을 이미지로 떠올려보면 listen이 아니라 hear이 되는것입니다.


mira919012

    듣는 것과 들리는 건 다르다고 알고 있는데 질문이 든는다는 것이라 Listen 이 맞다고 생각합니다.


moonji1212

    listen을 쓰려면 to가 필요해요.

    hear 이나 listen to 여야 맞습니다!


Yejoon_Korea

    Ì hèàŕ àñìmàĺś' śòùñď. 곺맞아요


nGN38

    I hear an animals 하면 안 되나요?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