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ydrinkwater."

번역:그들은 물을 마십니다.

4년 전

댓글 54개


hojjang

They가 3인칭이니 drink가 아닌 drinks 아닌가요?

1년 전

HcK483761

3인칭인데 한 명만 칭할때 s를 붙이는거 아닌가요..? 저도 기초부터 하는 입장이라 잘모르긴 하는데 듀오링고 댓글에서 the boy같이 혼자일때 외로우니까 동사에 s를 붙이고 the boys같이 여러명일때는 안외로우니까 s 안붙여도 된다는 식으로 기억하면 편하다고 들어서요

1년 전

B6PY3

저도 그렇게알고있었는데 달라진다네요

1년 전

ha3xON1

생각해보니 그러내요

3일 전

mTY63

3인칭 단수인 this that에는 s를 붙여서 동사임을 나타내는데 they는 단수가 아니기 때문인 것 같아요 나도 잘모름ㅋ

1년 전

Jstar777

I used 마십니다 is there any difference in formality?

4년 전

DiegoJaviUnlam
DiegoJaviUnlam

to drink = 마셔요 is polite.

3년 전

BeomSooJeo

to drink = 마실 drink = 마셔요 is not polite.

2년 전

azayy
azayy

I used 그들은 물 마셔

3년 전

Joonwoo23

물을 마셔요

1년 전

8VhS5

냠냠 쩝쩝 꿀꺽꿀꺽 맛잇는 물을 마셔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개월 전

hojjang

대추잉 워러로 들리는데ㅜㅡ

1년 전

B6PY3

저도요대추잉워럴로드려요ㅠㅠ

1년 전

ha3xON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일 전

8VhS5

ㅋ그러게욬ㅋㅋ

8개월 전

B6PY3

월래 여기나와 있는게 맞아요

1년 전

B6PY3

대추링워럴로들리는건ㅇㅈ

1년 전

MPP73

어렵네ㅡㅡ

1일 전

Il8l6

맞아요!

1년 전

Il8l6

웅?

1년 전

KimNgnV4

I don't understand why " 그들은 물을 마셔요 " was not true ?????

1년 전

Il8l6

맞아요ㅠㅠ

1년 전

HcK483761

that's true

1년 전

.fWJP

1년 전

ha3xON1

엿은 날리지맙시다

3일 전

24logy

그들은 물을 마십니다

3년 전

9XEa

스팰링 까먹었음

3년 전

8VhS5

8개월 전

dbsdPtmf

they drink water

1년 전

mWid3

마신다 마십니다 한국말로 해석하면비슷 한뜻인데 오타 ?이건몬가요

3년 전

vu21

이 문쟁이

2년 전

s74317

마시다도 됩니다

2년 전

nongly

오타였어그건

3년 전

ha3xON1

?

3일 전

SyafiqIsa1

If he, she = one person - drinks. He/She drinks water They = many people -drink(no s). They drink water

3년 전

bluebear0806

그들은 물을 마심 틀린건가.

3년 전

y6LM1

틀림ㅋ 마심은 마십니다를 줄인 것 이니깐 맞춤법틀림

2년 전

ss7679
3년 전

CarmenW2

It shouldbe 맛습니다! And this said 먹습니다! I guess nobody eats water. Its wrong

3년 전

dMku5

소리가 안돼요

1년 전

c1ap

마십니다 나 마셔요나

4년 전

hitop0

그들이 물을 마신다. 는 틀리다고 하네요.. 흠.. 의미상으로는 맞지 않나요?

3년 전

01054139043

그들they 는 3인칭아닌가요? 그래서 they drinks water s붙였는데 틀렸다하네

3년 전

WSq81

3인칭 단수일때만 동사원형에 s 가 붙는다고 들은거같은데요 그들은 단수가아니니깐 그런듯해요

3년 전

eidynedy

I use 마신다 instead of 마셔요

3년 전

KJYoon

ㅂ.

3년 전

chldbsdud01

day drink water 이라고 했는데 틀리네요

3년 전

Zircon1114

이 녀석은 혼모노다.

1년 전

ParkJunSang

1년 전

ParkJunSang

기모노 입지마

1년 전

Geonyul

아이코 틀렸네ㅠㅠㅠ

2년 전

ParkJunSang

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

1년 전

ha3xON1

엿은 날리지마요

3일 전

ha3xON1

엿 극혐이예요 그리고 보는 사람 기분 나쁨 00사람이라고 말하기 싫으니까 엿 날리지 마세요!

3일 전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