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링고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어 학습 방법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100% 무료입니다!

"They drink water."

번역:그들은 물을 마십니다.

3년 전

댓글 14개


hojjang

They가 3인칭이니 drink가 아닌 drinks 아닌가요?

1년 전

HcK483761

3인칭인데 한 명만 칭할때 s를 붙이는거 아닌가요..? 저도 기초부터 하는 입장이라 잘모르긴 하는데 듀오링고 댓글에서 the boy같이 혼자일때 외로우니까 동사에 s를 붙이고 the boys같이 여러명일때는 안외로우니까 s 안붙여도 된다는 식으로 기억하면 편하다고 들어서요

1년 전

B6PY3

저도 그렇게알고있었는데 달라진다네요

10개월 전

mTY63

3인칭 단수인 this that에는 s를 붙여서 동사임을 나타내는데 they는 단수가 아니기 때문인 것 같아요 나도 잘모름ㅋ

9개월 전

Jstar777

I used 마십니다 is there any difference in formality?

3년 전

hojjang

대추잉 워러로 들리는데ㅜㅡ

1년 전

B6PY3

저도요대추잉워럴로드려요ㅠㅠ

10개월 전

8VhS5

ㅋ그러게욬ㅋㅋ

4개월 전

Joonwoo23

물을 마셔요

11개월 전

B6PY3

월래 여기나와 있는게 맞아요

10개월 전

B6PY3

대추링워럴로들리는건ㅇㅈ

10개월 전

8VhS5

냠냠 쩝쩝 꿀꺽꿀꺽 맛잇는 물을 마셔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개월 전

Il8l6

맞아요!

8개월 전

Il8l6

웅?

8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