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They drink water."

"They drink water."

번역:그들은 물을 마십니다.

November 25, 2014

댓글 16개


hojjang

They가 3인칭이니 drink가 아닌 drinks 아닌가요?


HcK483761

3인칭인데 한 명만 칭할때 s를 붙이는거 아닌가요..? 저도 기초부터 하는 입장이라 잘모르긴 하는데 듀오링고 댓글에서 the boy같이 혼자일때 외로우니까 동사에 s를 붙이고 the boys같이 여러명일때는 안외로우니까 s 안붙여도 된다는 식으로 기억하면 편하다고 들어서요


B6PY3

저도 그렇게알고있었는데 달라진다네요


ha3xON1

생각해보니 그러내요


Jstar777

I used 마십니다 is there any difference in formality?


8VhS5

냠냠 쩝쩝 꿀꺽꿀꺽 맛잇는 물을 마셔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aga820

저장난으로"데이 드링스으 워럴ㄹㄹㄹㄹㄹㄹㄹ"이라구썼는데......맞았어요...... 그것이문제입니다......(하핫....ㅇㅅㅇ;;;;;)


YouTube977310

나만 they를 a로 들었나?


ph0H9

3인칭 단수일 때 s를 붙이고 복수일 때는 붙이지 않는다네요


hojjang

대추잉 워러로 들리는데ㅜㅡ


8uQz8

데어드링크워터


6O1A8

드디어!!!댓을치구나!!!


diper000001

이거는 오타 안 봐주네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