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make a sandwich."

번역:나는 샌드위치를 만듭니다.

November 27, 2014

댓글 8개


SS271a

부정관사(a/an)가 왜 필요하죠?

January 9, 2015

Jihyun

일반 단수명사 앞에는 부정관사나 정관사를 반드시 써야 합니다. 이 문장의 경우 "그 샌드위치"가 아니라 그냥 하나의 불특정한 샌드위치를 만든다는 뜻이므로 a를 꼭 쓰셔야 해요!

February 10, 2015

ahara69

만든다 = 만듭니다 같은 말입니다

December 2, 2014

apple737

저는 샌드위치를 만듭니다.가 틀리다니...ㅡㅡ

November 27, 2014

TackleMeIfYouCan

나는 샌드위치를 제작합니다

January 9, 2015

himingyu

저는 샌드위치를 만들어요는 안대나여?

February 23, 2016

tiara523521

진짜 햄 샌위치요..어때

March 16, 2016

tiara523521

아이...이것은 안돼요.. 미안..계속하게.. ^^

March 16, 2016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