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링고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어 학습 방법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100% 무료입니다!

"I make a sandwich."

번역:나는 샌드위치를 만듭니다.

0
3년 전

댓글 8개


SS271a

부정관사(a/an)가 왜 필요하죠?

5
답장하기3년 전

Jihyun
Jihyun

일반 단수명사 앞에는 부정관사나 정관사를 반드시 써야 합니다. 이 문장의 경우 "그 샌드위치"가 아니라 그냥 하나의 불특정한 샌드위치를 만든다는 뜻이므로 a를 꼭 쓰셔야 해요!

5
답장하기3년 전

ahara69

만든다 = 만듭니다 같은 말입니다

4
답장하기3년 전

apple737

저는 샌드위치를 만듭니다.가 틀리다니...ㅡㅡ

3
답장하기3년 전

TackleMeIfYouCan

나는 샌드위치를 제작합니다

2
답장하기3년 전

himingyu

저는 샌드위치를 만들어요는 안대나여?

2
답장하기2년 전

tiara523521

진짜 햄 샌위치요..어때

2
답장하기2년 전

tiara523521

아이...이것은 안돼요.. 미안..계속하게.. ^^

2
답장하기2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