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링고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어 학습 방법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100% 무료입니다!

"그 곰은 우리들에게 달린다."

번역:The bear runs at us.

3년 전

댓글 18개


hanulmin

우리를 향해서 달려오고있다는 뭐 그런 뜻이 아닐까요?

3년 전

JunHyeokCh

뭔가 한국말로 쓰면 현재진행형으로 써야 맞을 것 같은데 The bear running toward us.

3년 전

wjsrudtnr67

동사가 없잖아요. Ing혼자 동사로 사용못합니다!

3년 전

JunHyeokCh

The bear is running toward us. 이요.. 죄송 ㅋㅋ

2년 전

phantom5554

그렇네요 한글표현도 매우 이상하네요 ㅋㅋㅋㅋ

2년 전

KYoy1

왜 run이 아니라 runs가 된거죠??

2년 전

6SEV2

그러게요

2년 전

JunHyeokCh

3인칭 단수 아닌가요?

4개월 전

JaceLee10

To아니고 at이라니. . .혼란

4개월 전

selene999619

Runs at 이 공격하기위해서 달려들다 라는 뜻이래요

2일 전

KD0cp2

이게 무슨 뜻이죠? 한국 말로도 말이 안되는데요?

3년 전

TadaKe

우리 쪽으로 달린다가 맞을것 같아요

2년 전

O6zw6

나만틀리나?

9개월 전

W20M1

The bear run from us.는 왜 안 되나요?

3개월 전

C.yony

한국말로 뭔뜻인지 확실히 모르겠어요

3개월 전

1lIW2
1lIW2

To가 없잖아

3주 전

lee572470

문제의 한국말이 이상해요

1주 전

PlayerJ2

The bear runs at us 그 곰은 우리들에게 달린다.

5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