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접시 위에 아무 것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번역:We do not have anything on the plate.

November 30, 2014

댓글 13개
이 토론은 잠겼습니다.


AHtP4

We have nothing on the plate.. 도 맞나요?


windfall99

네 맞습니다.


Changyong4

중간에 do 가 들어가는 이유가 뭔가요?


tUNp16

be동사와 다르게 일반동사는 부정문에서 조동사 do가 필요합니다. 주어가 3인칭단수일때만 does를 사용합니다. 두 경우 모두 부정문에서 동사는 원형으로 씁니다.

do/does + not + 동사원형

I ride the bike. I do not ride the bike.

She rides the bike. She does not ride the bike.


leemh87

plate 대신 dish


moses6635

We do not anything on the plate we have nothing on the plate


[비활성화된 사용자]

    we do not have anything on the plates 가 아닌 이유는 뭐죠? we가 들어갔으니 당연히 복수로 써야 되는 거 아닌가요?


cacao19

    듀오링고 도움되는 어풀인가 ? 더 획갈리게하는 어플인가? 저말 답이 있나없나....


Philo_Park

    참조 정도가 어떨까요?


oneqsong

    This is very frustrating as there is not much flexibility on the answer especially translating into English from Korean. For example, 우리는 접시 위에 아무것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Could be translated into We have nothing one the place as as well as we do not have anything on a plate. There is no helpful explanation on the lessons but AI translation.


deligentant

    We have nothing on our plate.


K-gyber

    한글지문 보면 접시 앞에 '그' 라는 대명사가 없는데 왜 the plate가 맞고 그냥 plate는 틀리나요? 이전 문제들 the,그, 괴장히 따지두만


genny567837

    맞는데 왜 틀리다고?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