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환영합니다."

"환영합니다."

번역:You are welcome.

December 1, 2014

댓글 29개


Peace263

This is a strange way to say you're welcome. A more common way is 천마네요.


1yYM2

천마네요가 아니구요 천만에요.에요.^^


Digitalisx

"환영합니다"가 아닌, "천만에요"가 되어야 할 것 같습니다.


ceAc4

왤컴은 환영합니다 유얼 왤컴은 천만에요 라는 뜻 입니다.


rPzm2

왤컴이잖아요


Philo_Park

보기를 늘어놓고 고르는 문제에서는 welcome만 있어요


BryanM.Wad

This means 'Welcome!' as in 'Welcome to the neighborhood!'. It does not mean 'You're welcome!' as what one says after being thanked.


minjjjj416

you are welcome이 왜 "환영합니다"죠? 천만에요 아닌가


t4pp

You're welcome이 천만에요 고 그냥 Welcome은 환영합니다 예요 ^^


manner0915

You're welcome은 천만에요 아닌가요 왜 환영합니다인지 모르게따..


khc0710

이게 왜 환영합니다에요


78IY

ㅋㅋㅋㅋㅋㅋ


SvA53

You are welcom


rFFF7

you are welcome인데 are가 없어요.ㅠㅠ


2JGl

When can I say this word? Can I use it when someone visit me in my house:-)


voidpeople

Welcom 환영합니다.


JuheePark12

Welcom 대문자와 welcom 소문자 차이가 뭐에요?


afxE10

첫 문장이니까 대문자로 써야합니다. 그러니까 welcome은 틀리고 Welcom이 맞는거에요 문장 중간에 welcome을 넣어야 한다면 Welcome이 틀린답이 됩니다


ces2509

왤컴인데 ㅂㅂㄷ 아닌가?


Geonyul

ㅋㅋㅋㅎㅎㅎㅎ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