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Where were we?"

"Where were we?"

번역:우리는 어디에 있었습니까?

December 2, 2014

댓글 10개


languagemania

동사부분 이후로는 여전히 복수의 대답이 거의 없네요


starlit-space

그 이후 링고하는 사람들이 줄어들었나 보네요. 가령 작심삼일처럼. .. 수정 신고를 많이 할수록 그런 부분이 개선되는 프로그램이잖아요


languagemania

우리가 어디에 있었요?는 틀렸습니다 우리가 어디에 있었어요? 정도로 수정해 주세요


MarkSpiegel

우리 어디에 있었어?


EqUU2

문장 자체가 약간 이상한듯 하네요.....


IP6481

이 문장 많이 안쓸거 같이 생겼네


KyeongJong

우리는 어디 있나요? 우리는 어딧나요? 머꼬?


Kim90909

우리는 어디에 있었습니까? 이건 틀린거 아니라고 생각됩니다만


n7V65

why were we...로 들리는디


Zh7K4

대화 도중 끊겼다가 다시 이야기 할 때 '어디까지 얘기했었지?'라는 의미로 쓰이는 걸로 알고 있어요!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