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erewerewe?"

번역:우리는 어디에 있었습니까?

3년 전

댓글 9개


languagemania

동사부분 이후로는 여전히 복수의 대답이 거의 없네요

3년 전

starlit-space

그 이후 링고하는 사람들이 줄어들었나 보네요. 가령 작심삼일처럼. .. 수정 신고를 많이 할수록 그런 부분이 개선되는 프로그램이잖아요

3년 전

languagemania

우리가 어디에 있었요?는 틀렸습니다 우리가 어디에 있었어요? 정도로 수정해 주세요

3년 전

MarkSpiegel

우리 어디에 있었어?

2년 전

EqUU2

문장 자체가 약간 이상한듯 하네요.....

2년 전

IP6481

이 문장 많이 안쓸거 같이 생겼네

1년 전

KyeongJong

우리는 어디 있나요? 우리는 어딧나요? 머꼬?

1년 전

Kim90909

우리는 어디에 있었습니까? 이건 틀린거 아니라고 생각됩니다만

1년 전

Zh7K4

대화 도중 끊겼다가 다시 이야기 할 때 '어디까지 얘기했었지?'라는 의미로 쓰이는 걸로 알고 있어요!

3개월 전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