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링고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어 학습 방법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100% 무료입니다!

"말들은 사과를 좋아하지."

번역:Horses like apples.

3년 전

댓글 20개


aingssu

사과를 이잖아요ㅡㅡ 사과들을 아니고ㅡㅡ

3년 전

Sanggil

명사가 개체를 모두 포함하는 의미로 쓰일 경우 복수형으로 씁니다.

1년 전

2HTN3

horses like apples

2년 전

Geonyul

전치사어렵네요~~에휴

2년 전

HyesunJang

The horses love apples 는 왜 안되나요 ?

1년 전

eara121102

Horses like apples.

5개월 전

wyJl11

Horses like an apple 은 정답이네요 apple을 복수가 아닌 단수로 쓸때는 부정관사인 'an'을 써야해요

4개월 전

Jhon726911

Horsea like apples

2개월 전

uZXZ10

horses는 삼인칭 이니까 동사에 s 가 붙지 않나요?

11개월 전

52vo1
52vo1

horse 가 단수 인 말 이구, horses 가 복수 인 말들 이에여.

10개월 전

g8t62

이 문장의 전치사가 뭐야? 주어 동사 목적어자나

10개월 전

52vo1
52vo1

전치사 로 쓰인 like 와 동사로 쓰이는 like 를 구분 하라는 의미에서 만들어진 문장 같네요. 처음 영어 배우시는 분들에게는 유익한점이 더 많아 보입니다,

10개월 전

BLACKBAEK

감사합니다!

5개월 전

e7sm2

왜 말들은 사과를 좋아하지 라고나올까요?

2년 전

julim1205

저도요

3년 전

hjh6370

Me too

3년 전

AVpK

Why not 'apple'?

3년 전

cDDa1

그러게요 해석 좀 똑 바로 apple 이거 잖아 ㅋㅋㅋ

3년 전

yr_park

Horses are like an apple안되나요??

3년 전

52vo1
52vo1

한문장에서는 동사 두개를 쓸수가 없어요 본동사 한가지만 써야해요. 님이 써놓으신 문장 like를 전치사로 해석 한다면 말들은 하나의 사과처럼 입니다. 라고 전혀 말이 안되는 이상한 문장이 되겠죠. 이런 문제들을 쉽게 이해 하려면 이 짧은 문장에서 영어를 구분 하는 연습이 필요 합니다 앞에서 부터 해석 하는 연습 말들은 좋아 합니다. 사과를 이런 식으로요 그럼 be 동사가 쓰인 부분이 어색 한것이 이해 될겁니다.

10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