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들은 사과를 좋아하지."

번역:Horses like apples.

3년 전

댓글 9개


aingssu

사과를 이잖아요ㅡㅡ 사과들을 아니고ㅡㅡ

3년 전

Sanggil

명사가 개체를 모두 포함하는 의미로 쓰일 경우 복수형으로 씁니다.

1년 전

2HTN3

horses like apples

2년 전

Geonyul

전치사어렵네요~~에휴

2년 전

HyesunJang

The horses love apples 는 왜 안되나요 ?

1년 전

eara121102

Horses like apples.

7개월 전

wyJl11

Horses like an apple 은 정답이네요 apple을 복수가 아닌 단수로 쓸때는 부정관사인 'an'을 써야해요

6개월 전

Jhon726911

Horsea like apples

4개월 전

MaJz15

Horses like to apples 은 무슨뜻일까요?정확히 to 가 언제 쓰이는지 ㅠㅠ

1개월 전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