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그 개가 그 말의 곁에서 걷는다."

"그 개가 그 말의 곁에서 걷는다."

번역:The dog walks near the horse.

December 2, 2014

댓글 18개


BeerChicke

by 왜 안 되죠?ㅠㅠ


ZQdE13

by 되는데요???


rqyD1

The dog walks beside the horse.


totogi

여기서 walks는 왜 s가 붙는건가요??


JosephLee17

I , You 처럼 1인칭과 2인칭이 아닌 3인칭이므로 동사원형에 -s를 붙여주는거에요.


p6nO3

설명을 하려면 완벽하개 알고 설명을 해야지요 반은 맞고 반은 틀린설명 이게 더 영어 공부를 힘들게 한다는것을 명심하세요. 주어가 3인칭 단수 현재일 때만 일반동사에 S를 붙인다. 아주 이렇게 달달달 외우세요. 이게 정답입니다.


kkmrj

3인칭단수는 동사가 s붙어요


lcrl1

3인칭단수가 뭐죠?


sone414420

나,너,그들,우리 등을 제외한것 들이요


iuk0125

Near 대신에 around를 쓰면 안되나요?


gKeK

The dog walks with the horse 도 맞는거아닌가요?


hypotenuse96

그러게요.. 사실 큰 차이는 없는 것 같지만 '곁에서'를 굳이 표현하려면 near이 맞지 않을까요? 저도 잘 모르겠어요;;ㅋ


MoonJuYoung

beside도 맞는것 같은데요;;


freejack4435

그 개가 그 말 가까이에서 걷는다 로 고치시길


sana149334

The하나 빠졌다고ㅠㅠ


Albert139876

The dog walks by the horse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