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am a waitress."

번역:나는 여종업원입니다.

December 3, 2014

댓글 14개


Ilikelisasimpson

종업원이면 종업원이지 왜 여성을 붙여야해..

March 8, 2017

rZTc5

waiter는 '종업원'이 맞는데 왜 waitress 는 '종업원' 하면 틀리고 '여종업원' 이라고 해야지 맞나요?

March 29, 2017

KyleLee514965

복수 형이 아니라 뜻 자체가 여종업원입니다 waiter: 남종업원 writress: 여종업원 hero: 남자영웅 heroine: 여자영웅 단어자체가 다름니다

September 14, 2018

opl9876

웨이터는 쓰게 해주고 왜 웨이트리스는 안되나요

December 3, 2014

sarah563344

여종업원이라니;; 성차별인듯 그럼 waiter를 남종업원이라고 쓰던가

June 1, 2017

RinoKo1

그냥 종업원 맞다고 해주면 안되나요.

January 14, 2015

MinjiJeong2

나는 웨이터입니다 라고 했는데 틀렸네요;;;

September 4, 2015

MinbeaChoi

종업원 하면 안 됩니까

August 28, 2017

DoubleHD34

waitress 발음이 원래 이런가요? 문장 안보면 모르겠어요. ㅜ.ㅜ

February 28, 2017

Dbc410

안녕 안녕 것 것. 특히 그는 이날 국회 본회의를 ᆞ 안녕. 것 것 같은 생각이 많이 많이 하는 것이 좋을 ᆞ

February 28, 2019

Dbc410

리틀박스

February 28, 2019

Dbc410

리틀박스

February 28, 2019

Dbc410

리틀박스

February 28, 2019

hwB17

남의 나라 언어가 원래 이렇게 생긴걸 어쩔까요 대체;; 별의 별게 다 성차별이야 증말

July 31, 2019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