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끼리가 잡니다."

번역:The elephant sleeps.

December 3, 2014

댓글 20개
이 토론은 잠겼습니다.


ayu928

어이없네 'the' 가 영문에없어서 '그'를 안썻더니 틀림


aquackj

코끼리가 잡니다// The elephant sleeps 가 정답인데 왜 s가 붙나요?


arcsuki

코끼리가 단수라서요


jusikson

3인칭 단수라서...ㅠㅠ


nar3366

코끼리가 3인칭 단수라서 일반동사 sleep에 s가 붙음


jusikson

3인칭단수라서 ㅠㅠ


notux403

I you we 등을 제외한 나머지들을 3인칭 단수취급해요 동물도 포함됩니다


DMcI10

The는 왜 붙여야 되나요?


mxjang

코끼리가 잡니다.(=코끼리 자다) 1)A elephant sleep. 2)The elephant sleeps. 2번이 답이라 하는데, 1번은 답이 틀린걸까요?


11jD7

The를 왜 붙이는 거야 "그" 코끼리가 아닌데


nXxh11

어려워욤 ㅠ


Schedule_

그 코끼리가 잡니다면 The가 붙겠지만 코끼리가 잡니다라고 나왔는데 왜 The를 붙여야되나요?


rkdwjd

왜 is 넣으면 안돼요?


sugi70

is는 ~이다. ~입니다 라는 뜻이라서요


P01T1

The elephant is sleeps


P01T1

'is'를 빼야합니다


famoushippo

하나면 단수 하나 이상이면 복수 위 예문에서 elephants였으면 sleep를 쓰면 됨 지금은 한마리를 뜻하니까 3인칭 단수형 sleeps를 씀


fgwh18

A elephant sleeps 도 틀렸다고 하고, elephant sleeps도 틀렸다고 하고 그 코끼리도 아닌데 뭔 The elephant가 맞다고 하트 다 깎아먹냐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