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링고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어 학습 방법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100% 무료입니다!

"코끼리가 잡니다."

번역:The elephant sleeps.

3년 전

댓글 13개


aquackj

코끼리가 잡니다// The elephant sleeps 가 정답인데 왜 s가 붙나요?

3년 전

arcsuki

코끼리가 단수라서요

3년 전

jusikson

3인칭 단수라서...ㅠㅠ

8개월 전

ljSN5

단수가 머임?

6개월 전

jusikson

3인칭단수라서 ㅠㅠ

8개월 전

nar3366

코끼리가 3인칭 단수라서 일반동사 sleep에 s가 붙음

6개월 전

notux403

I you we 등을 제외한 나머지들을 3인칭 단수취급해요 동물도 포함됩니다

4개월 전

ayu928

어이없네 'the' 가 영문에없어서 '그'를 안썻더니 틀림

3년 전

skdms0621

저두요...

10개월 전

rkdwjd

왜 is 넣으면 안돼요?

5개월 전

sugi70

is는 ~이다. ~입니다 라는 뜻이라서요

1주 전

P01T1

The elephant is sleeps

2개월 전

P01T1

'is'를 빼야합니다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