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끼리가 잡니다."

번역:The elephant sleeps.

3년 전

댓글 11개


aquackj

코끼리가 잡니다// The elephant sleeps 가 정답인데 왜 s가 붙나요?

3년 전

arcsuki

코끼리가 단수라서요

3년 전

jusikson

3인칭 단수라서...ㅠㅠ

9개월 전

ljSN5

단수가 머임?

8개월 전

jusikson

3인칭단수라서 ㅠㅠ

9개월 전

nar3366

코끼리가 3인칭 단수라서 일반동사 sleep에 s가 붙음

8개월 전

notux403

I you we 등을 제외한 나머지들을 3인칭 단수취급해요 동물도 포함됩니다

5개월 전

ayu928

어이없네 'the' 가 영문에없어서 '그'를 안썻더니 틀림

3년 전

skdms0621

저두요...

1년 전

rkdwjd

왜 is 넣으면 안돼요?

6개월 전

sugi70

is는 ~이다. ~입니다 라는 뜻이라서요

2개월 전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