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From March until May"

"From March until May"

번역:3월부터 5월까지

December 3, 2014

댓글 10개


hayan7179

From March to may 하고 어떻게 다르죠? 쓰임새가 다르나요ㅣ


DoonaHwang

제 생각이라 정확한건 아니지만...

from march to may는 3월에서 5월까지.. 나들이를 간다. 산책을 한다. 나비를 본다. 처럼 간헐적인 행동에 사용하는 것 같고,

from march until may는 3월부터 5월까지.. 방학이다. 휴가이다. 학기수업이 있다. 처럼 지속적으로 진행되는 일을 표현할 때 사용하는것같아요..


syj5692804

아니 정답을 얘기해도 왜 인식을 못해요???


dQUQ

may가 5월이니 5월이 들어가죠;;


OPKI2

아유..녹음이 안되요


pOR46

until이라는 말이 정확하게 뭔 뜻이죠..??


DAVID687924

'1.<sub>할때까지/2.</sub>까지'라는 뜻입니다


sangjooney.ahn

난 듀오 좋은데헷


jinny0324

대문자가 아니라서 틀리다니


heedo18

From March to May 는 예상적인거고 .. until 은 딱 까지 인거고 그런겁니까?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