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동물은 그것의 먹이를 먹습니다."

번역:The animal eats its food.

December 4, 2014

댓글 33개


foxysme

the animal eats its food 가 뭡니까.. 문장이 맞지도않는데 맞는 문장이라고 써놓고 ㅡㅡ 형편없네요..

December 4, 2014

P0zb

배우고 있는 입장에서 머가 틀린건지 적어주시면 좋을거같아요 전 저렇게 적어서 맞았는데 머가 틀린건지 궁금하네요

January 29, 2015

JAN_lody

틀린문장아닌데요? 맞는문장입니다. 그동물은 그것의(동물자신의) 음식을먹습니다. 틀린거없습니다. its = 앞에 나온 명사의 것을 표현할 때의 소유격

January 30, 2016

H4oY

prey 라고 쓰면 안되나요??

September 9, 2015

1iF53

pery는 '먹이'여서 안되는 것일 꺼에용

January 5, 2018

Sam461582

저도 prey 라고 써서 틀렸다는..

November 22, 2018

dmc31a42

왜 food는 되고 meal은 안되는건지....

October 20, 2016

wowyoooon

ㅋㅋㅋㅋ저도 meal

February 26, 2018

Dhp24

food 는 음식이고 meal 은 주로 식사의 뜻을 가지고 있어서 안되는것 같아요

September 28, 2018

chanwoo7

eat가 아니고 왜 eats인가요?

May 11, 2018

lebeninheute

그 동물.. 단수여서 동사는 3인칭 단수 형태(eats)로 바꿔주셔야 하고요. 소유격도 its로 받아줘야 합니다. 동물을 가족처럼 여기면서 인격화해서 he나 she로 부르기도 하지만 기본적으로는 it으로 지칭합니다. 저도 prey로 써서 틀렸다고 나왔으나 답 목록에 추가가 안되어 있어서 그런 것 같아요. 맞다고 봅니다. 레벨에 맞춰서 쉬운 단어인 food를 답으로 사용한 거 아닐까 생각되네요.

December 5, 2018

HeonSooLee1

동물이 3인칭 단수라서 its 인가 보네요. 고양이나 개 같은 동물을 지칭할때 her 이라고 하지도 않나요?

April 23, 2016

dbsdPtmf

여기에 이문제가.........(후덜덜)

January 26, 2017

dbsdPtmf

its는 어디에 붙나요?

January 26, 2017

ShinyoungP7

The animal eats its food. its food에서 헤깔렸네요

November 24, 2017

HanJanghee

The animal eats it. 했는데 틀렸는데 그것의 먹이라고 해야하는군요..

January 7, 2018

YunJaeKang1

the animal eats own food

January 22, 2018

yee254593

Their은 안되나요?

March 2, 2018

choimina2

이해안된다

August 27, 2018

gRY112

Eats가 어째서 Its보다 먼저오나요? 순서가 헷갈려요ㅠ

April 8, 2017

Mc4g5

저도 헷갈려요

August 30, 2019

vGbv13

왜eat가 아니고 eats인가요ㅜㅜ?

October 11, 2018

fHcL7

이거 어렵다 누가 쉽게 설명해주실 용사 구합니다

December 4, 2018

Josh676150

고급지네

January 20, 2019

JnK42

Eat's랑 it's 써서 틀렸네요

January 24, 2019

E4tl4

동물들이 아니고 동물 이라 eats를 쓰죠 삼인칭단수

June 6, 2019

-KCG0711-

내 5링곳!!!!!!

July 17, 2019

Xw5u7

으앙앙

July 30, 2019

h07w2

the animal eats its prey 먹이라면 prey나 feed아닌가요?

September 7, 2019

leeis07111

ㅕ겨댜ㅑㄱ

February 9, 2015

soomin325

eats대신에 eat을 써도 틀리나요?

April 8, 2015

Namiyoung

3인칭 단수라 뒤에 S를 붙여야 하나봐요.저도 eat 써서 틀렸어요 ㅎ

April 23, 2015

junsikmonkey

foxysme 님 공감 합니다

May 30, 2015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