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그 동물은 그것의 먹이를 먹습니다."

"그 동물은 그것의 먹이를 먹습니다."

번역:The animal eats its food.

December 4, 2014

댓글 33개


lebeninheute

그 동물.. 단수여서 동사는 3인칭 단수 형태(eats)로 바꿔주셔야 하고요. 소유격도 its로 받아줘야 합니다. 동물을 가족처럼 여기면서 인격화해서 he나 she로 부르기도 하지만 기본적으로는 it으로 지칭합니다. 저도 prey로 써서 틀렸다고 나왔으나 답 목록에 추가가 안되어 있어서 그런 것 같아요. 맞다고 봅니다. 레벨에 맞춰서 쉬운 단어인 food를 답으로 사용한 거 아닐까 생각되네요.


foxysme

the animal eats its food 가 뭡니까.. 문장이 맞지도않는데 맞는 문장이라고 써놓고 ㅡㅡ 형편없네요..


P0zb

배우고 있는 입장에서 머가 틀린건지 적어주시면 좋을거같아요 전 저렇게 적어서 맞았는데 머가 틀린건지 궁금하네요


JAN_lody

틀린문장아닌데요? 맞는문장입니다. 그동물은 그것의(동물자신의) 음식을먹습니다. 틀린거없습니다. its = 앞에 나온 명사의 것을 표현할 때의 소유격


Stella__________

더 형편없는 건 님입니다. its를 '가 없어서 틀린 문장이라고 하시면 안되죠. 이 ㅡㅡ은 님한테 어울리는 표현이네요. its는 그것의 라는 뜻이 있습니다. 소유격이죠. 그리고 님은 앞으로 잘 아시지도 못하시면서 그렇게 막말하지 마세요.ㅡㅡ 도움이 되셨다면 ^버튼을 눌러주세요.


LKcT19

와 진짜 ㅇㅈ요 사이다시네 이분 팔로우 할게요


dmc31a42

왜 food는 되고 meal은 안되는건지....


Dhp24

food 는 음식이고 meal 은 주로 식사의 뜻을 가지고 있어서 안되는것 같아요


FjRz11

food 는 음식 meal은 식사


wowyoooon

ㅋㅋㅋㅋ저도 meal


artkim1

괜찮아요...저도 첨엔 그렇게 써서 틀렸어요..


H4oY

prey 라고 쓰면 안되나요??


1iF53

pery는 '먹이'여서 안되는 것일 꺼에용


yee254593

Their은 안되나요?


chanwoo7

eat가 아니고 왜 eats인가요?


artkim1

그 동물이 3인칭 단수라서 "s" 붙이셔야해요


HeonSooLee1

동물이 3인칭 단수라서 its 인가 보네요. 고양이나 개 같은 동물을 지칭할때 her 이라고 하지도 않나요?


dbsdPtmf

its는 어디에 붙나요?


ShinyoungP7

The animal eats its food. its food에서 헤깔렸네요


sbus14

느낌표 그것하나 안써서<sub>~</sub><sub>~</sub>


S10e6

빈칸에 들어갈 알맞은 것이 "eats its" 아닌가유? 왜 정확히 써도 틀렸다고 나오는지.. 괜한 하트만 날렸네요


miHz752097

its는 무슨 뜻으로 쓰이는건가요?


wl471

The animal its eats food 안되나요?


mglf10

feed는 왜 안되나요


space.black

food=먹다 feed먹여주다


Red-Sus

the animal eats its prey. 이게 정답인듯?


Red-Sus

제가 The animal eats its food. 라고 썼는데도 틀렸답니다. 무슨 문제가 있는 것이 아닌가요?


olv213

its하고 their하고 뭐가 다르나요?


olv213

저 이전에 its눌렀는데 안되서 그냥 틀리게 했습니다 ㅠ.ㅜ


Jae-GyeomS

The animal it is food is 이게 뭐애요 이거때문애 하트 4개가 살아졌어요


yuri494274

the animal eat that food라고 썼는데 문법 아예 틀린 표현일까요?ㅜㅜ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