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동물은 그것의 먹이를 먹습니다."

번역:The animal eats its food.

3년 전

댓글 18개


foxysme

the animal eats its food 가 뭡니까.. 문장이 맞지도않는데 맞는 문장이라고 써놓고 ㅡㅡ 형편없네요..

3년 전

P0zb

배우고 있는 입장에서 머가 틀린건지 적어주시면 좋을거같아요 전 저렇게 적어서 맞았는데 머가 틀린건지 궁금하네요

3년 전

JAN_lody

틀린문장아닌데요? 맞는문장입니다. 그동물은 그것의(동물자신의) 음식을먹습니다. 틀린거없습니다. its = 앞에 나온 명사의 것을 표현할 때의 소유격

2년 전

dmc31a42

왜 food는 되고 meal은 안되는건지....

1년 전

wowyoooon

ㅋㅋㅋㅋ저도 meal

7개월 전

Dhp24
Dhp24

food 는 음식이고 meal 은 주로 식사의 뜻을 가지고 있어서 안되는것 같아요

2주 전

dbsdPtmf

여기에 이문제가.........(후덜덜)

1년 전

chanwoo7

eat가 아니고 왜 eats인가요?

5개월 전

H4oY

prey 라고 쓰면 안되나요??

3년 전

1iF53

pery는 '먹이'여서 안되는 것일 꺼에용

9개월 전

HeonSooLee1

동물이 3인칭 단수라서 its 인가 보네요. 고양이나 개 같은 동물을 지칭할때 her 이라고 하지도 않나요?

2년 전

dbsdPtmf

its는 어디에 붙나요?

1년 전

ShinyoungP7

The animal eats its food. its food에서 헤깔렸네요

10개월 전

HanJanghee

The animal eats it. 했는데 틀렸는데 그것의 먹이라고 해야하는군요..

9개월 전

YunJaeKang1

the animal eats own food

8개월 전

yee254593

Their은 안되나요?

7개월 전

choimina2

이해안된다

1개월 전

vGbv13

왜eat가 아니고 eats인가요ㅜㅜ?

5일 전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