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그 여자는 샌드위치를 먹는다."

"그 여자는 샌드위치를 먹는다."

번역:The woman eats a sandwich.

December 6, 2014

댓글 34개


Iky6

빵은 a 가 안붙는데 샌드위치는 왜붙죠?


b8LT7

'빵' 이 a나 an 같은 단수 관사와 같이 표현되지 않는 걸로 아는데 왜 샌드위치가 되냐면요! 단순히 '빵' 이라고 하면 이 세상에 엄청나게 많은 빵이 존재하니까 일종의 대명사가 되서 a나 an을 쓸 수 없지만 샌드위치는 그 많은 빵 중에 '하나' 니까 a sandwitch 라고 쓸 수 있는 거예요! ( 물론.. 샌드위치도 종류가 많으니까 말이나 문장을 쓸 때 bread 처럼 세상 수 많은 샌드위치를 표현하는 대명사로 쓰일.. 수도 있겠죠??.. 그치만 보통 그럴땐 샌드위치의 복수형을 사용하겠지만요..

p.s.(추신) 이 정보는 전문가가 작성한 글이 아니라 정확하지 않을 수 있으니 확실하게 알아보시면 더 좋을 듯 합니다 !


xianjun78

외 빵은 a 가 안붙고 샌드위치는 붙어야되요?


MHnJ11

The woman은 3인칭단수라 eat/ The women은3인칭복수라eat 면 eats는먹는다/ eat는 먹다 라고 사전에 나오는데 이거 두개가 헷갈려요 알려주세요


jjuunng

샌드위치 앞에 a 가 붙는 이유아시는분??


n9Dn3

왜 빵은 a가 안붙고 샌드위치는 붙어요?


NYQp9

그러게 왜 빵은 안붙는데 샌드위치앞에는 a가 붙지?


wltn7663

왜 사과앞은 an이고 센드위치앞은 a지?


ZqI8

모음 앞에는 원래 a 대신 an 을 씁니다 모음에는 a e i o u 등이 있죠


LIOHVI

몰랐는데 감사합니다


JAYDEN591513

자음 과 모음 때문에 그렇습니다. a,e,i,o,u로 시작하는 noun에는 an이라고 합니다. the 붙고 a or an이 붙고는 계속 문법공부 하시다보면은 자연스럽게 보이실꺼예요. 사실상 알파벳이란게 영어에서부터 비롯된게 아니라서 사실 알파벳만 보면 영어가 모국어이신분들도 다들 정확한 발음 80% 빼고 나머지는 20%는 힘든걸로 압니다. PS 전문가의 답변이 아님을 알아두시길.


kVMc12

a,e,i,o,u는 다 an이 붙어요.그리고 쉽게 외우는 것은 아에이오유 라고 외우면 돼요.


g7vo4

댓글은 모르는 틀린 사람만 달고 맞은 사람은 넘어가니까 별 도움 안되네요


DhShin4

아 맨날 a 때문에 틀려ㅜ 어떤건 a붙고 안붙고


BUgN17

그니까요ㅠㅠ


r7JA2

왜 eats 일까요??


hHLR10

Women과 woman차이는요?


DhShin4

복수형과 단수형


2Y3X4

여자들 . 여자


JRJS1

Women 복수형= 여러명의 여자 Woman 단수형 = 한명의 여자


JkLd19

women 여자들 woman 여자


7RtV8

자꾸 정답이달라지네요


uf3X7

The wamon eats sandwich 는 왜 안돼나요 a만 안 붙었는데


eDOe18

A 붙여야 하나????


9Wkd6

빵에는 종류가 많아서 a가 안 붙는데 샌드위치에도 종류가 많은데 왜 a가 붙죠??


Grace7128

a왜 붙냐고


V5iO6

왜 a가 붙지?


V5iO6

왜 a가 붙지...


hTKx11

아니 사촌동생이 듀링고 댓글에 맘대로 욕담


vVTR11

빵은 셀수없어서 a 가 안붙고 샌드위치는 셀수있어서 a가 붙는다


DyVC14

샌드위치 ? 샌드위치 가짜기 먹고싶다 샌드위치 사서 먹을까 우리집앞에 먹고싶네


TySP4

맞는데 자꾸틀렸데요..


ujin684179

어떤건 eats 어떤건 eat 차이점 알려주세요!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