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링고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어 학습 방법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100% 무료입니다!

"그 여자는 샌드위치를 먹는다."

번역:The woman eats a sandwich.

3년 전

댓글 20개


Iky6

빵은 a 가 안붙는데 샌드위치는 왜붙죠?

3년 전

xianjun78

외 빵은 a 가 안붙고 샌드위치는 붙어야되요?

3년 전

jjuunng

샌드위치 앞에 a 가 붙는 이유아시는분??

3년 전

n9Dn3

왜 빵은 a가 안붙고 샌드위치는 붙어요?

2년 전

wltn7663

왜 사과앞은 an이고 센드위치앞은 a지?

3년 전

ZqI8

모음 앞에는 원래 a 대신 an 을 씁니다 모음에는 a e i o u 등이 있죠

3년 전

NYQp9

그러게 왜 빵은 안붙는데 샌드위치앞에는 a가 붙지?

3개월 전

It4P6

bread 앞에 a를 않 붙었다고 트여

3개월 전

tkdghkqkqh

사과는 A로 시작해서요

3년 전

lAMi686775

An 틀림

6개월 전

jamespark427481

A가 왜붙나요

5개월 전

It4P6

bread

3개월 전

hHLR10

Women과 woman차이는요?

2개월 전

DhShin4

복수형과 단수형

1개월 전

g7vo4

댓글은 모르는 틀린 사람만 달고 맞은 사람은 넘어가니까 별 도움 안되네요

2개월 전

DhShin4

아 맨날 a 때문에 틀려ㅜ 어떤건 a붙고 안붙고

1개월 전

JXz23

빵은 셀수가 없어서 a가 붙지 않는다고 30여년전 영어 선생님에게 배운거 같다는...

3주 전

b8LT7

'빵' 이 a나 an 같은 단수 관사와 같이 표현되지 않는 걸로 아는데 왜 샌드위치가 되냐면요! 단순히 '빵' 이라고 하면 이 세상에 엄청나게 많은 빵이 존재하니까 일종의 대명사가 되서 a나 an을 쓸 수 없지만 샌드위치는 그 많은 빵 중에 '하나' 니까 a sandwitch 라고 쓸 수 있는 거예요! ( 물론.. 샌드위치도 종류가 많으니까 말이나 문장을 쓸 때 bread 처럼 세상 수 많은 샌드위치를 표현하는 대명사로 쓰일.. 수도 있겠죠??.. 그치만 보통 그럴땐 샌드위치의 복수형을 사용하겠지만요..

p.s.(추신) 이 정보는 전문가가 작성한 글이 아니라 정확하지 않을 수 있으니 확실하게 알아보시면 더 좋을 듯 합니다 !

2주 전

33Mc8

The woman eats a sandwich

4일 전

hT0b2

정확하게 쳤는데 오타가 자꾸나오네요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