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그 소년이 사과를 먹고 나는 빵을 먹습니다."

"그 소년이 사과를 먹고 나는 빵을 먹습니다."

번역:The boy eats an apple and I eat bread.

December 6, 2014

댓글 7개


wltn7663

왜 사과앞에는 an이붙고 빵앞에는 안붙는거지?


msh144

사과는 셀수있는명사이고 빵은 물,기름,치즈 처럼 셀수없는명사에요


b3Db

I eat a bread 왜 안되나요?


msh144

빵은 물,기름,치즈 처럼 셀수없는 명사이기때문입니다.


bluebear0806

왜사과에는eats이고 빵은eat인가여


msh144

He , She 에는 Does , eats, drinks 처럼 s 가 붙고 You, We, They, I 에는 붙지가 않습니다.


JunHoKoh

왜 사과 앞에는 eat에 s가 붙고 , 왜 eat a bread 에서는 a가 빠지나요?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