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나는 영어를 합니다."

"나는 영어를 합니다."

번역:I speak English.

December 8, 2014

댓글 15개


Ysuk5

이거 영어 직접 칠때는 speaks라면서 왜 영어 골라 터치할때는 speak라 하는거에요??


b8EB3

왜 speak는 되고 speaks는 안되는건가요?


shin3613

1,인칭이라 s가 빠질듯요


baekjiyou

speaks는 3인칭일때 사용한다고 알고있어요 I 는 1인칭이니 speaks 대신 speak 를 사용하셔야해요


oOze_blueOo

왜 Does 라고 나오나요?


YEbt1

안녕하세요


YEbt1

안녕하세요


HaView1

왜 I am speak english 는 아닌거죠... 나는 영어를 합니다인데 am 때문에 틀렸다네요 왜 인지 알려주실분 ㅠㅠ


AngelCyril

am 과 speak 는 둘 다 동사입니다. am은 "~이다" 로 번역될 때만 쓰시면 되고, 여기서는 "말하다"라는 동사 "speak" 하나만 사용해야 합니다.


yunoikeda

저도 영어 할수 있어요


hbwb1

소문자 잉글리쉬 틀린답이라네요


EunsikLee

고유명사이기 때문인 것 같내요.


ge7f4

Thae xhzhdhdhfjjdjd is fine


blebel

이젠되네요!


ILvs20

s붙여서 틀림ㅠㅅㅠ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