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링고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어 학습 방법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100% 무료입니다!

"당신 세대의 모자들을 씁니다."

번역:Your generation wears hats.

3년 전

댓글 25개


hailey90

당신 세대의 모자들을 목적어로 보고 씁니다.가 동사 아닌가요? your generation wears hats. 는 당신 세대는 모자를 씁니다.로 보는게 더 맞지 않나여?

3년 전

Jhon726911

맞아요

1개월 전

TaejunTedY

"당신 세대는 모자들을 씁니다." 라 맞잖아요. 해석 오류네요.

3년 전

ojs88728

?????당신 세대들은 아님?

3년 전

luxuryyookie

오류ㅋ

3년 전

skflsk1120

세대의 모자들을, 에서 주어가 어딘가요. 세대는, 이라고 해야하지 않나요

3년 전

dakitani

You wear hats of your generation. 은 틀리나요?

3년 전

ss977

그냥 여지없이 틀렸는데요? '당신의 세대는 모자를 씁니다' 하고 해야죠. 이대로면 I'm wearing your generation's hats라고 번역되야할듯;

3년 전

nalmen1

해석이 이상함.

2년 전

ZegukSiten

확실히 잘못된 문제네요.

8개월 전

jn2587

한참을 고민하다가 찍어서 맞추기는 했는데 역시 해석이 틀렸었군요.

1년 전

wwpa09
wwpa09

오류

7개월 전

wwpa09
wwpa09

오류

7개월 전

g8t62

당신 세대는 모자를 씁니다

7개월 전

S.T.Park

당신 세대는 모자를 씁니다

5개월 전

intRoe

당신의 세대는 모자들을 씁니다 이게 맞는거 아닌가요 You 너 당신 yous 너의 당신의 이거 아닌가요ㅠㅠ

5개월 전

intRoe

Yous 오타 your

5개월 전

jungmipark

이거 한글 해석 너무 이상해요. 당신 세대의 모자를 쓴다는 것은 내가 그 시대의 모자를 쓴다는 뜻으로 들리는데요. 한글 문장을 고치든 번역을 고치든 고쳐주세요.

4개월 전

max907362
max907362

답이 없다 생각하며 한참 고민.. 답이 오류가 있네요.

3개월 전

Sam847439
Sam847439

문제 오류 같습니다

2개월 전

Semtall
Semtall

답이 틀립니다.

2개월 전

poposori
poposori

당신 세대는 모자들을 씁니다.

2개월 전

ohminime

언제 고칠려고 하나~

1개월 전

LTrC495226

'Your generation'이 주어이기 때문에 '당신 세대는 모자들을 씁니다'가 맞습니다.

2주 전

RoK_KoKR

방금 generation은 단수라고해서 wears은 맞았는데... hats 라구요?? 단수 주어에 단수 동사인데 단수 목적어(?)라구요?

2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