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We are siblings."

"We are siblings."

번역:우리는 형제자매들입니다.

December 10, 2014

댓글 16개


lens0021

정확한 siblings의 뜻이 무엇인지는 어디에 표시되어 있나요?


aeia_j

형제자매는안되나요?


ToQ5

시블링...약간 욕가타욯ㅎ


6sIH1

ㅋㅋ 그러게요!!


ge7f4

ㅋㅋㅋㅋㅋ


geunsik.ko

'우린' 이란 것은 안될까요 ㅎㅎ


dQUQ

그냥 형제라고 해도 되요.


YongWanJu

오누이는 왜 안되냐고!!!!!


Bw2X1

그러게요..............................................................


Miabenjamin

마이크 인식이 안되요!!!


gyuri1202

Sibling 뜻 첨 알았네...


B5YQ8

siblings siblings siblings siblings siblings siblings siblings siblings


gochol

우리는 동기입니다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