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그는 사과를 원합니다."

"그는 사과를 원합니다."

번역:He wants an apple.

December 12, 2014

댓글 7개


younsung2

그는 사과를 원합니다 인데 왜 apple 가 아닌 복수형 s 가 붙는거죠?


Danania0912

he watns applees 가 그는 사과들을 원합니다 아닌가요 근데 he wnats apple 이라고 번역하면 왜 틀리죠 어이없네


garie7431

he she는 3인칭 단수이므로 동사에 s가 붙는거고 apple의 첫글자인 a가 모음이기에 a가 an으로 됩니다 an가 되는것은 첫글자가 a i u e o 나머지는 a 입니다


mindy186523

난 사과를 미안하다고 사과한다는걸로 알고 he wants apologize. 라고 했는데;; 이것도 말 되는거잖아..


phamngocan3

câu này là apple chứ tại sao lại là apples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