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그는 사과를 원합니다."

"그는 사과를 원합니다."

번역:He wants an apple.

December 12, 2014

댓글 16개


younsung2

그는 사과를 원합니다 인데 왜 apple 가 아닌 복수형 s 가 붙는거죠?


moonji1212

국문과 영문을 직역하면 안 됩니다 :)

그가 원하는 사과는 한 개 일수도, 여러개일 수도 있기 때문에 He wants an apple.과 He wants apples. 모두 정답입니다~!

그가 사과를 원한댔지, 사과 한 개 만을 원한다고 하지 않았잖아요?^^ 그리고 저희도 나 사과 먹고싶어 할 때 항상 한 개 만을 의미하지 않는다는 걸 생각해보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Flyleaf13

사과 여러개놓여잇는걸보고 사과들이다 라고하면 이상해서 걍 사과라고 하는것같네요


garie7431

he she는 3인칭 단수이므로 동사에 s가 붙는거고 apple의 첫글자인 a가 모음이기에 a가 an으로 됩니다 an가 되는것은 첫글자가 a i u e o 나머지는 a 입니다


mindy186523

난 사과를 미안하다고 사과한다는걸로 알고 he wants apologize. 라고 했는데;; 이것도 말 되는거잖아..


Danania0912

he watns applees 가 그는 사과들을 원합니다 아닌가요 근데 he wnats apple 이라고 번역하면 왜 틀리죠 어이없네


Iron_banana

셀 수 있는 단수명사에는 a/an 을 붙여야 합니다. 아마 님은 an apple로 쓰지 않으셔서 그런듯 하네요 He wants an apple 되더라구요


w8B2

he wants apples 이 맞는듯 합니다


phamngocan3

câu này là apple chứ tại sao lại là apples


PGy07

Wants 를 want 라고 썼어요


Shostakovi2

띠용 sorry 인지 apple 인지 어떻게 아노....


wldls1629

왜죠 왜 s가 붙죠?알려주세요ㅠ


NAGiYeop

어이가없네요... 기분나빠요 apple뒤에 s 왜붙어요


moonji1212

apple은 가산명사이기 때문에,

단수일 경우 앞에 a/the 등 관사가 붙어야하구, 복수일 경우 뒤에 -s가 꼭 붙어야합니다~!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