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I want to win again."

"I want to win again."

번역:나는 다시 이기고 싶습니다.

December 15, 2014

댓글 10개


shanghaijung

나는 다시 승리를 원한다.


Woodyalllen

이기다 = 승리하다. 같은 뜻입니다.


Pmu9

이기기를 원한다


erzzr

우승하고 시ㅃ다


phskyo

나는 다시 승리하고 싶다


cacao19

참말로 어리버리한 해석 때문에 영어나 한국어나 고생한다 .


EqUU2

Cacao님..... 딴 님들한테도 악플달던데여..... 죄송하지만.... 이런 댓은 그만.......


EqUU2

끼어들어서 죄송합니다.


asar_

나는 또 이기고 싶어 한다 를 정답으로 추가해 주세요.


SarahLove913295

이 친구 욕심 많네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