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그 거북이들은 밥을 먹습니다."

"그 거북이들은 밥을 먹습니다."

번역:The turtles eat rice.

December 16, 2014

댓글 36개


knki122

meal 이나 food가 더 맞는 표현이지.. 근데 거북이가 쌀을 먹나?


kim-seo-hyun

예를 들어서 표현했겠죠..근데도 하필 거북이가 안 먹는 걸 갖다 붙였네..


mariemeleon

the turtles eat a meal 은 안되나요?


happy_2022

meal은 식사자체를 뜻하고
food는 음식,
rice는 밥, 쌀을 뜻함


o2lW1

어 떨때는 eat 이라고하고 eats 라고 하내요


ILoveFSM

3인칭 단수일 때는 동사원형에 s나 es를 붙입니다.


Taeyunkim4

밀은 마인크래프트 할때 밀이지 찐짜로는 아니예요


pR9H7

지금 게임 밀과 meal 과 착각하시나 본데 밀은 걍 밀 이고 meal은 식사 뭐 이런뜻이 있단다 잼민아


ggyubugi

에휴... 잼민이 se ggi ㅉㅉ


atom829777

밥이 꼭 rice 는 아닌데..


eara121102

The turtles eat rice.


gsy9310

the turtles eat food 틀렸네요


I79a6

저도 food ;;;


yyyy7089

근데 왜 어떤문제에선 rice를 쌀이라고 하고 어떤문제에선 밥이라고함?


PGy07

거북이가 쌀을 먹다니! (거북이 입맛 까다롭네)


gyhE5

저는 간신히 맞았네요ㅠㅠ


TesterK_Suika

밥은 쌀밥만을 말하는것이 아니다. 고로 거북이들이 밥을 먹는다고 했을때, Turtle eats라고만 해도 충분하다고 생각된다.


vGp82

거북이가 쌀을 먹을수 있나요?


stellar2009

rice 는 쌀입니다만...


sumin1019

틀렸어요 ㅠㅠㅠ


HeongKim

전 정답입니다 ( 오타인데.........


btostar

meal은 셀 수 없어서 복수형을 쓸 수 없다고 생각했는데 이게 가산명사인가요?


KZ6p5

The turtle's' eat's' rice

이렇게 s가 두개는 왜 못들어가나요???


Wine00700

명사(turtle)에 s를 붙이면 복수가 됩니다. 동사에 s를 붙이는것은 주어(the turtle)이 단수(하나일때)만 쓸 수 있습니다. 따라서 주어진 문장의 주어(거북이들)이 복수이므로, 동사(eat)에는 s를 붙일수 없습니다.


wind159

해석 감사합니다


suCK422534

모르고s안 붙임


B5YQ8

the turtles eat rice


jineelove

[삭제된 댓글입니다.]


BfmW

The turtles eat the meal. 이건 왜 틀린거죠?


ChaeEunLee.

뭐짘ㅋㅋㅋㅋㅋ


Chink420

Korean translation has to be '쌀' Not '밥' it is quite confusing.


OcW81

meal에 s를 붙여야 하나요?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