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코끼리들은 사과들을 먹는다."

번역:The elephants eat apples.

December 16, 2014

댓글 15개
이 토론은 잠겼습니다.


Boonchacha

Eat 과 eats 가 너무 헷갈려요...ㅠㅠ어떨때 써야하는건지...


kkulkkulhe

저는 영어 처음 배울때 용어가 어려워서 이해가 안되는 부분이 많았던지라 1인칭, 2인칭, 3인칭, 단수, 복수 다 떠나서 그냥 쉽게 말씀드리면 (나, 너, 우리, 그들) 빼고는 그냥 다 eats 쓰시면됩니다 다른 동사에서도 마찬가지로 s적용하시구요~


HyeongsikJ1

s는 삼인칭에 쓰입니다. he she girl boy it에 쓰입니다.


Iuku19

주어가 3인칭 단수일때 쓰시면 되요


tnereffid

3인칭 단수일때만 지금은 코끼리들 이라서 복수이네요


Sbw113

도대체 영어는 누가 만들었을까요???!


SKeI17

apples 앞에 an. 붙지않나요?


reSC3

붙어요 그리고 a e i o u가 나오면 an 을 붙여야 되요 근데 소리땜에 달라질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Bonh12367

근데 그냥 사과면 an이 붙는데 s가 붙으면 왜 an을 안 쓰나요?


Himoon.

사과들은 한개가 아니기 때문에 an이 붙지 않습니다.


jinchowon

으아아 코끼리 옆에 s 안붙여서 틀림


XXiB11

역시.... 영어는 어려워요.....


migaro0917

The apples eat elephant는 되나여...?


Yejoon_Korea

.... 그렇게 되면... 그 사과들은 코끼리를 먹는....다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