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You are a modern mother."

"You are a modern mother."

번역:당신은 현대적인 어머니입니다.

December 16, 2014

댓글 4개


Iky6

대체 a와 the는 언제 어떻게 쓰는건가요


52vo1

관사에 대해서 배워야 합니다. 여기에 글로 다 적을수가 없어요. A는 부정관사라고 하고 the는 정관사라고 합니다. 영어 에서는 이 관사 사용이 매우 중요 합니다. 셀수 있는 명사에 하나라는 뜻을 갖게 하면서 아무도 모르는 뭔가의 명사를 이야기 할때 a를 명사에 붙입니다. 여기에 사과가 있습니다. 할때 Here is an apple. 앞에 말한 그 사과를 상대방이 알고 있는 상황이 되죠 그러면 그 다음에 다시 이야기 할때 Here is the apple. 라고 합니다. an 과 a 의 차이는 뒤에나오는 영어 알파벳 첫 글자가 모음으로 시작 하는 단어명사에는 an 을 씁니다 바로 이단어 알파벳 앞에 일때만 a,u,i,o 이것 사용이 처음에는 많이 헷갈리지만 자주자주 보면서 익히면 나중에는 자연 스럽게 사용 할수 있습니다.

다시 정리 하자면 관사는 영어에서 중요하다 . 아주 긴 문장의 영어를 읽을때 어떤것이 명사인지 확실하게 알려주는 기능을 합니다. 동사도 있고 형용사, 부사. 전치사 등등... 이런 단어들이 종합적으로 있을때 나는 명사야 하고 자신을 밝히는 목적으로 관사를 사용한다. 일단 여기 까지 이해를 하는데 집중 하고. 제일 중요 한것 은 관사 다음은 무조건 명사만 나옵니다. 형용사 부사 이런것은 안됩니다. 이것 꼭 기억 하세요 ...


O3RH6

자세한 설명으로 초보자도 이해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