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가 빵을 먹습니다."

번역:She eats bread.

December 16, 2014

댓글 15개
이 토론은 잠겼습니다.


OiLw2

She eats the bread. 안되나요?


7z1e3

빵은 원래 셀 수 있는 명사였지만 빵의 종류가 다양해 지면서 셀 수 없는 명사가 되었습니다 따라서 a an the를 붙이면 안 됩니다


army_Yelbom

맞아요!! 왜 안되죠?


GSK682530

그러게요.. 사과빵, 땅콩빵, 우유삥 등등 종류가 많으면 셀수 없는 게 아닌것 같아요. 빵 한봉지 두봉지 셀수 있는데... 그러면 그 크림빵, 그 식빵 이렇게 부를 수 없다는 것 같아요.... 사람도 종류가 너무 많으니 인구수는 셀수 없다는 논리가 되는데... 참 어렵네요.


HeongKim

그럼 우유도 1잔 2잔 하니까 셀수없는명사가 없어져여


bso08

S가 붙는지 붙지 않는것의 차이


SS271a

1인칭(나)이나 2인칭(우리)으로 적으면 s가 붙지 않지만 3인칭(he, she)의 경우, 동사 끝에 s가 붙는다네요


wn0123456789

She eats a bread. 안되나요?


hangwoon70

She eats a bread. 안되나요?


6Jde10

the bread가 왜 안 되는지 궁금합니다


Shine363659

The 가 정확히 어디에 쓰이나요?


yedamkim5

총 XP는 7000대인데 왜 리더보드에서 30등을 못갈까...ㅋㅋ 열일해야겠다 너무 안한듯


gJtB11

The 붙여도 돼지 않나요?


vanvan760502

그녀는 여자 가빵을 먹습니다. She 여자고요 he는 남자고요 나는 i가태요 근대 너무 웃겨요 ㅋㅋㅋㅋ ㅋㅋㅋㅋ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