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그녀가 빵을 먹습니다."

"그녀가 빵을 먹습니다."

번역:She eats bread.

December 16, 2014

댓글 10개


OiLw2

She eats the bread. 안되나요?


7z1e3

빵은 원래 셀 수 있는 명사였지만 빵의 종류가 다양해 지면서 셀 수 없는 명사가 되었습니다 따라서 a an the를 붙이면 안 됩니다


army_Yelbom

맞아요!! 왜 안되죠?


bso08

S가 붙는지 붙지 않는것의 차이


SS271a

1인칭(나)이나 2인칭(우리)으로 적으면 s가 붙지 않지만 3인칭(he, she)의 경우, 동사 끝에 s가 붙는다네요


wn0123456789

She eats a bread. 안되나요?


hangwoon70

She eats a bread. 안되나요?


6Jde10

the bread가 왜 안 되는지 궁금합니다


Shine363659

The 가 정확히 어디에 쓰이나요?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