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링고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어 학습 방법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100% 무료입니다!

"He is giving the dog meat."

번역:그가 그 개한테 고기를 주고 있습니다.

3년 전

댓글 14개


PersonHell

The dog 인지 The dog meat 인지 어떻게 알수 있나요?

그리고 그가 개에게 고기를 주고 있습니다. 이 문장이라면, He is giving meat to dog 가 너 낫지 않을까요?

1년 전

Jayden145754

학교 학원에서 어릴때 배운 4형식동사가 기억나네요 give A B = A에게 B를 주다. 암기식 영어는 싫어하지만 자주쓰이는 표현들은 알아둬서 나쁠게 없겠네요

4개월 전

D0aa1

그는 개고기를 주고 있습니다, 는 틀린가요?

2년 전

NqoR2

당연히 틀립니다

2년 전

hellohoju

저도 이해가 안되네요..답변좀해주세요..please~~ dog meat 개고기라는 뜻같아요..어째서 개에게 고기를 주고있다가되나요...<sub>~</sub> 답변주시와요~

1년 전

starlit-space

4형식문장을 공부해 보세요.

1년 전

Rhon32018

잘못된 문제라고 생각됨

1년 전

lsyong61

개고기인줄ㅜ

1년 전

IP6481

그는 그 개한테 고기를 주고 있습니다 안되나요???

1년 전

windfall99

이거 올바른 문장 맞나요?

1년 전

starlit-space

올바른 문장 맞아요. Give동사는 3형식 4형식문장이 가능한데 이 문장은 4형식 문장을 공부해 보세요. 주어, 동사, 간접목적어, 직접목적어 순서입니다

1년 전

windfall99

전치사가 없어서 비문같아 보였는데... 덕분에 4형식 문장을 공부하면서 알게 되었네요. 4형식--->3형식으로 문장을 바꿀때 전치사가 to,for같은 전치사가 붙게 되네요. 초짜라서 공부할게 많네요.ㅠㅠ 감사합니다.

1년 전

starlit-space

좀 지난 댓글이라 쓸까말까하다가 쓴 댓글인데 도움이 되셨다니 감사합니다. 이미 아시는 내용을 썼을까봐요,

1년 전

dosoon

이 문장이 맞다고 하네요 저도 개고기로 해석이 되네요 난감 ;;;

1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