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We have never lived in the c…

"We have never lived in the city."

번역:우리는 그 도시에 산 적이 없습니다.

December 17, 2014

댓글 6개


roberto727

살아본 적이 라는 말이 된다. 위에 있는 해석은 오답이다. "그"는 꼭 "the" 라 해석 하면 안된다. 영어로 쓴 문장은 일반적인 불특정의 서술이다. 위에있는뜻은 "아무 도시에서도 살아본 적이 없다." 그 대신

I thought you used to live in Seoul. No, we have never lived in that city.

"걸코"나 "절대" 관해 난 잘 머르다. 난 한국어 대헤 머르는개 너무 많아서. 하지만 나에게는 좀 너무한 것 같다. 양쪽 두 가지 다 강조할 때 쓰는말들이 아닌가? 우린 어떤 때는 무얼 강조할려면"never" 이란 쓰긴쓰는데 이건 그냥 그런 겅험이 없다는 사실이다.


blocks72

우리는 그 도시에 "절대" 산 적이 없다가 틀렸다네요


rjh1101

살아본적이는 틀리나요


9.81

우리는 절대 도시에 산적이 없다 는 안되나요?


erzzr

결코 들어가면 틀리나요?


nuri2719

우리는 이 도시에 산 적이 없다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