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그녀의 치마는 초록색입니다."

"그녀의 치마는 초록색입니다."

번역:Her skirt is green.

December 18, 2014

댓글 9개


VDmN1

She's 라고 하면 틀리나요?


nasulkim

Her skirt color is green 은 뭐가문제일까요


wingshark

She skirt is green 은 왜 틀린건가요


garie7431

her= 그녀의 she= 그녀


AliceChong5

{garie7431님의 말이 올습니다~}


csyy7199

영어는 어순이 매우 중요합니다. 쓰신 것을 보면. ... 그녀. 치마 = 녹색. 그런데 우리말로 해석할려고 하면 강제로 없는 '의' 라는 조사를 넣어서 해석 하기에 이해가 될 수 있으나. 영어는 조사가 없기에 어순으로만 이해를 하게 됩니다. 그래서 그녀의 치마인지. 알 수 없고 그냥 치마가 녹색이라는 해석으로만 가능 합니다. 물론 유추해서 그녀의 치마로 생각 할 순 있습니다. 한편으로는 그녀 = 녹색 . 치마 = 녹색. 둘다 또는 둘중 하나?? 이런 의문도 가질 수 있깄조...


tntjsr

Her skirt is green color 는 왜 틀린건지요


noBODYLANGUAGE

한국어같은 경우에는 ~~색이 붙는데 영어는 그 단어 자체만 씁니다. Example:그 셔츠는 빨강색입니다. That shirt is red.


phantom5554

아.. 남성을 지칭하는 대명사인 he같은 경우엔 주격 he, 목적격 him, 소유격 his지만 여성을 지칭하는 대명사인 she는 주격 she, 목적격 her, 소유격 her이라고 합니다. 소유격과 목적격이 같네요. 영알못 또 하나 배워갑니다..!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