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링고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어 학습 방법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100% 무료입니다!

"I have seen him swim."

번역:나는 그가 수영하는 것을 본 적이 있습니다.

3년 전

댓글 14개


Philo_Park

I have seen him to swim이 맞는거 아니에요?

3년 전

kimy765511

"I have seen him swim" is a sentence meaning in past tense and only describing that you have seen him swimming. The word "to" does not fit in here because it is not talking about going to someone or something. A sentence like "Did you go to him" or "I went to him" would be correct.

4개월 전

NeoKR
NeoKR

설명 가능하신 분 계시면 좋겠네요...

10개월 전

LU1O2

지각동사뒤에는 원형동사입니다

2년 전

ann579256

나는 그가 헤엄치는 것을 보았다

3년 전

erzzr

문법이 맞나요?

3년 전

HTv11

나는 수영하는 그를 보았다 틀렸나요?

2년 전

h0hz2

'수영한것을 봤다' 가 틀리다니..

2년 전

chME2

나는 그의 수영을 보았다 .... 는요? 왜 틀리죠

1년 전

TWyQ3

나는 그가 수영하는 것을 봤었다

1년 전

hiUb5

나는을 난이라고 했다고 틀리나요.

1년 전

sunny234777

I have seen him swimming

1년 전

Seunglee64

나는 그의 수영을 본 적이 있습니다. 왜 틀려요?

10개월 전

ZAjf7

I have seen swiming 이건 틀리나요?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