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I have seen him swim."

"I have seen him swim."

번역:나는 그가 수영하는 것을 본 적이 있습니다.

December 19, 2014

댓글 21개


Philo_Park

I have seen him to swim이 맞는거 아니에요?


kimy765511

"I have seen him swim" is a sentence meaning in past tense and only describing that you have seen him swimming. The word "to" does not fit in here because it is not talking about going to someone or something. A sentence like "Did you go to him" or "I went to him" would be correct.


s52e2

See 라는 지각동사 다음 목적어 him이 올 때 부정사원형이 와야해서 그런거 같아용


color480

구어체인가용??


NeoKR

설명 가능하신 분 계시면 좋겠네요...


JeongHeumB

to swim이 맞지요!


LU1O2

지각동사뒤에는 원형동사입니다


tU4X4

'오감'에 관련된 동사를 '지각동사'라고 하고 지각 동사 뒤에 나오는 목적어(him)의 목적보어(swim)는 동사원형을 사용합니다


ann579256

나는 그가 헤엄치는 것을 보았다


erzzr

문법이 맞나요?


HTv11

나는 수영하는 그를 보았다 틀렸나요?


h0hz2

'수영한것을 봤다' 가 틀리다니..


chME2

나는 그의 수영을 보았다 .... 는요? 왜 틀리죠


TWyQ3

나는 그가 수영하는 것을 봤었다


hiUb5

나는을 난이라고 했다고 틀리나요.


sunny234777

I have seen him swimming


Seunglee64

나는 그의 수영을 본 적이 있습니다. 왜 틀려요?


ZAjf7

I have seen swiming 이건 틀리나요?


OQJK5

I have seen him swim


gzum12

아이 해브씽 햄스웬? 발음이 툭이하네요ᆢ


hgk386

정답확인하려고 화면 아래로 클릭하면 다른 다음 문제로 안넘어감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