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그것은 중요한 질문들입니다."

"그것은 중요한 질문들입니다."

번역:Those are the important questions.

December 21, 2014

댓글 13개


play22

It is important questions 도 맞다고 할수 있지 않나요?


DyTk1

it은 단수라서 복수 명사를 받기엔 부적합하지않을까요? they are important questions 라고 쓰면 정답처리 해주더라구요


cacao19

쾨스쳔에 에스를 붙였으면 복수 잖아요 질문이 아니고 질문들 이 되니까 복수명사니까 오카이..


X91f5

Those questions are important는 왜 안될까요


WOoy15

그 질문들은 중요하다'가 됩니다.


cyBA12

There are important questions는 왜 안 되나요?


fruitful79

That's important questions. 은 맞지 않나요?


Crrct_my_Eng_thx

"they are critical questions" why not?


aa_000

Critical is a very strong way of saying important. Makes it sound like a life changing question. Maybe there is another word for critical in Korean or the developers don't want you to use that word at this point in time


qTxC10

these는 가까이 있는 것을 가리킬 때,these는 가까이 있는 것을 가리킬 때 these (this 의 복수형) 이것들 those (that의 복수형) 저것들 Those(~하는 사람들)의미도 있음


tzwoo

이것 그것 저것의 해석을 일관되게 했으면 좋겠어요.


Latteishorse

There are the important questions는 왜 안 되는 거죠?


Nkqi14

The를 생략해도 되네요:)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