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은 중요한 질문들입니다."

번역:Those are the important questions.

December 21, 2014

댓글 23개
이 토론은 잠겼습니다.


play22

It is important questions 도 맞다고 할수 있지 않나요?


DyTk1

it은 단수라서 복수 명사를 받기엔 부적합하지않을까요? they are important questions 라고 쓰면 정답처리 해주더라구요


X91f5

Those questions are important는 왜 안될까요


WOoy15

그 질문들은 중요하다'가 됩니다.


cyBA12

There are important questions는 왜 안 되나요?


fruitful79

That's important questions. 은 맞지 않나요?


LLwq18

Those are the important questions


gagahoho

그것들이 아니고 그것이면 it아닌가요?


[비활성화된 사용자]

    those are important questions. 는 안되나요?


kkr4596k

    영어공부하는데 그것들은 이라고 해야지 한글배우는거도아니고


Crrct_my_Eng_thx

    "they are critical questions" why not?


aa_000

    Critical is a very strong way of saying important. Makes it sound like a life changing question. Maybe there is another word for critical in Korean or the developers don't want you to use that word at this point in time


qTxC10

    these는 가까이 있는 것을 가리킬 때,these는 가까이 있는 것을 가리킬 때 these (this 의 복수형) 이것들 those (that의 복수형) 저것들 Those(~하는 사람들)의미도 있음


tzwoo

    이것 그것 저것의 해석을 일관되게 했으면 좋겠어요.


Latteishorse

    There are the important questions는 왜 안 되는 거죠?


LLwq18

    These 는 단수일때 쓰는 거라...


Nkqi14

    The를 생략해도 되네요:)


feanar

    그것들은 이라고 표시되어야 하는거 아닙니까? 그것은 단수일텐데;;


fgwh18

    그것들은 중요한 질문들입니다.


soo1119

    한국말이 틀렸네요 those면 그것들은이라 해야 되지 않나요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