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그 코끼리가 우유를 마십니다."

"그 코끼리가 우유를 마십니다."

번역:The elephant drinks milk.

December 22, 2014

댓글 9개


sese0918

주어가 단수일때 복수동사가 붙고 주어가 복수일때 단수동사가 붙어요


i0HN1

감사합니다


thebible

drink 않되나요?


7RTe1

여러분!s나es는 복수형이고 a나an은 하나를 뜻하고 the는 그(세상에서 단 하나)the sun같이 말이죠 해는 하나잖아요? 물론 the book은 특정책을 가르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감사합니다^^


jack1sn

A milk 왜 안되남?


EqUU2

셀 수 있는것에만 a를 붙여요. 우유는 액체라 못 세기 때문에 그냥 milk에요


75cP3

코끼리조차도어렵다...진짜 열심히 공부해야겠네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