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If he walks, I walk."

"If he walks, I walk."

번역:만일 그가 걸으면, 나는 걷습니다.

December 25, 2014

댓글 35개


teshe3

만약에 그가 걷는다면 나도 걸을거야

June 2, 2015

jihoo9

그래라

June 18, 2017

my187k

Work 인줄....

January 9, 2015

jihoo9

그럴 수 있지

June 18, 2017

5rGL

만약에 그가 걷는다면 나도 걸을거야!! 왜 나를 못걷게해!

March 12, 2015

HSN0691

ㅋㅋㅋ

July 15, 2015

jihoo9

니가 안걸은거야

June 18, 2017

jihoo9

ㅋㅋㅋ

June 18, 2017

jihoo9

어왜이림ㅇ ㅣ 겉지

June 18, 2017

jihoo9

이름이 같지

June 18, 2017

EgRH12

나만 you라고 들린건가??

September 4, 2018

yIzv5

'만약 그가 걷는다면 나도 걷겠습니다'와 '만약 그가 걷는다면 나는 걷겠습니다' 가 무엇이 다른가요 참 이해가 안되고 어이가 없네요 만약 제가 틀린거라면 설명을 해주세요..잘 이해가 안되네요

July 14, 2016

yxoU3

ㅁㅁㅁㅁㅁㅂ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ㅂㅁㅁㅁㅁㅁㅁㅁㅁㅂ ㅁㅂ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ㅂ-ㅁㅂ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ㅂ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

January 11, 2017

jihoo9

ㅁㅂ-가 들어감

June 18, 2017

jihoo9

잘 만든거 인정

June 18, 2017

SksA14

뭔뜻?

February 20, 2019

PFvg8

나는 걸을거야 보다 나도 걸을거야가 더 자연스럽지않나

September 4, 2017

yunji07

만일이나 만약이나

August 17, 2016

sbi05385

만약 그가 걷는다면 나도 걷는다!!

January 25, 2017

rYyF1

따라하기

September 12, 2017

S.T.Park

'나도'

March 1, 2018

demian8n

만약 그가 걷는다면 나도 걷겠어 ㅡ이게 왜 틀렸죠?

February 20, 2015

David789027

나도 걷겠어 는 i walk too 이렇게 해석이 될수있기때문에 틀린거같습니다

June 22, 2017

lwjddnjs25

만약 그가 걷는다면 저도 걷습니다. 했더니 저도 때문에 틀리네 ㅋㅋㅋ

February 26, 2015

XQYi

저두요‥‥

September 5, 2015

Blue_Story

I 뜻이 나 이기 때문에 그렇게 인식한거 같습니다

December 26, 2015

hnoJ1

걸을거에요 랑 걸어요 차이 뭐임?

March 1, 2015

ryancho2008

나도 걸을거야!!ㅋㅋ

July 20, 2016

jihoo9

그래라

June 18, 2017

pastorlee

"만일"도 맞는 단어입니다.

July 26, 2017

MJKT15

간5ㅏㄴ히 어색한 부분도 있지만 많은도움되네요. 때ㅇㅇㅇ큐.

February 16, 2019

AangSlumber

what is the true answer ??

February 13, 2016

BiancaChoi1

그가 걸으면 나는 걷습니다 but 나는 was not in the word options. 저 was. So that's what I used and it said it was wrong and gave the above sentence as the correct one.

May 15, 2016

x4Jh6

한글 번역 "나는 만일 그가 걸으면 걷습니다"가 더 자연스럽지 않나요

December 19, 2018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