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그녀는 맥주를 마십니다."

"그녀는 맥주를 마십니다."

번역:She drinks beer.

December 25, 2014

댓글 9개


frostii

beer는 가산명사도 되고 불가산명사도 되는 건가요? She drinks beer/a beer 둘 다 맞다고 하는데 아시는 분 좀 알려주세요.


258643971

셀수없는 명사라서 a beer은 안될거예요


AliceChong5

또다른 번역에서 a beer이래는대요?@.@


2qNn6

a beer이 만는걸꺼에요


Bonh12367

ㅋㅋㄹㅃㅃ


pVT08

사실 치즈나 고기같은거는 slice 나 그런 단 위가 필요해서 셀수 없습니다


VohA337791

beer은 a glass of milk 와 같이 이런것이 있어야 셀수있음 물질명사여서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