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식사에는 수프와 와인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번역:The meal includes soup and wine.

3년 전

댓글 13개


inojebi

The meal contains soup and wine 이거 왜틀리는거야 ㅠㅠ

3년 전

sro11

사전에 contains 를 찾아보시면 includes와 다른 뜻임을 아실수있습니다

3년 전

JelB3
JelB3

soup랑 wine 순서바꿔서틀림ㅋㅋㅋㅋㅋㅋ

2년 전

hsGA7

모든이라면 1가 아니고 2개의 up아닌가요?

1년 전

delicat0313

The meal has soup and wine은 안 될까요??

3년 전

aFwu

안 됩니다. 그 식사는 사람이 아니니까 수프와 와인을 가지고 있을 수 없죠.

3년 전

7Eg52

contains 대신에 consist는 어떨까요?

1년 전

5Kx02

The meal is includes soup and wine Is 가 포함 되면 않되는 건가요

1년 전

Hugh765340

Include 도 동사고 is도 동사기 때문에 말이 안됩니다. 굳이 그리 쓸려면 The meal is included soup and wine이라 수동태로 써야해요.

1년 전

Luna2910862

2개가 아니고 1개 인가여?? 그럼왜 모든걸 고르라고 하셧져??

11개월 전

ruka821977

soup앞에 the 는 왜.안붙이죠?

10개월 전

MIZUKIp
MIZUKIp

comes with 왜 틀렸죠

7개월 전

smartduck3

The meal includes wine and soup 왜 안돼나요?

2개월 전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