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식사에는 수프와 와인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번역:The meal includes soup and wine.

December 26, 2014

댓글 17개


inojebi

The meal contains soup and wine 이거 왜틀리는거야 ㅠㅠ

December 26, 2014

sro11

사전에 contains 를 찾아보시면 includes와 다른 뜻임을 아실수있습니다

January 7, 2015

LHJ766150

전 맞다고 하네요.

December 6, 2018

tnW73

contain은 함유하다에 가깝지 않나요

July 7, 2019

JelB3

soup랑 wine 순서바꿔서틀림ㅋㅋㅋㅋㅋㅋ

June 20, 2016

battergraund

모든이라면 1가 아니고 2개의 up아닌가요?

September 15, 2017

delicat0313

The meal has soup and wine은 안 될까요??

March 11, 2015

aFwu

안 됩니다. 그 식사는 사람이 아니니까 수프와 와인을 가지고 있을 수 없죠.

September 27, 2015

Croms_Ironside

include에 왜 s가 붙나요? the meal이 3인칭 단수 취급되는건가요?

March 26, 2019

7Eg52

contains 대신에 consist는 어떨까요?

November 14, 2016

5Kx02

The meal is includes soup and wine Is 가 포함 되면 않되는 건가요

February 15, 2017

Hugh765340

Include 도 동사고 is도 동사기 때문에 말이 안됩니다. 굳이 그리 쓸려면 The meal is included soup and wine이라 수동태로 써야해요.

May 2, 2017

Luna2910862

2개가 아니고 1개 인가여?? 그럼왜 모든걸 고르라고 하셧져??

October 23, 2017

ruka821977

soup앞에 the 는 왜.안붙이죠?

December 9, 2017

KRAMPUS_mizuki

comes with 왜 틀렸죠

March 7, 2018

MVmQ8

단어가 다 조합해서 나오는데 왜 이런거죠?

February 26, 2019

smartduck3

The meal includes wine and soup 왜 안돼나요?

July 31, 2018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