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소녀들과 그 소년들이 읽습니다."

번역:The girls and the boys read.

4년 전

댓글 13개


DrKAI

'그' 소녀들과 '그' 소년들이 읽습니다. 라고 쓰여있으니까 boys 앞에도 the를 꼭 붙여야 하는건가 봅니당...

the girls and boys read라고 하니까 오답이네영 헣헣

2년 전

halooxoxo

Is it impossible to use just one 'The' at the head ? like this one : The girls and boys read

2년 전

METAL1118

Are이 들어가면 안되나봐요 ㅎㅎ

1년 전

silver8581

read가 이미 동사여서요...

9개월 전

w0413

주어 다음에 동사가 와야하나요?

1주 전

neal1019

왜 the가 하나만 붙는건가요?

3년 전

8zlr1

순서만 바뀌었는데... 왜 틀리 나요

2년 전

dldPdms1031

the boys and the girls read. 라고 써도 되지 않나요??? 순서만 바꿔 썼는데 대체 어디가 틀렸다는 건지요?

2년 전

dldPdms1031

'the boys and the girls read'나 'the girls and the boys read'나 거기서 거기 아닌가욜???????????? 곤데 틀렷어요. why not?!!!!!

2년 전

koes4897

아, 아깝 'and'빼먹음

2년 전

jun2990

맹구

3년 전

19f8

왜 reads 는 안되지...

3년 전

Harf-Moon

동사 뒤 s가 붙는 경우는 it, he she 같은 3인칭 단수일 경우에만 사용되요

10개월 전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