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그 소녀들과 그 소년들이 읽습니다."

"그 소녀들과 그 소년들이 읽습니다."

번역:The girls and the boys read.

December 26, 2014

댓글 33개


DrKAI

'그' 소녀들과 '그' 소년들이 읽습니다. 라고 쓰여있으니까 boys 앞에도 the를 꼭 붙여야 하는건가 봅니당...

the girls and boys read라고 하니까 오답이네영 헣헣


B5YQ8

the 안 붙여도 되던데


eqxC10

첫글자가 대문자가 아니라서 그런거아닌기


j-b3108

내가 하는 말이 정말 많이 유 씨 진짜 정말 너무 잘 쓰고 있는 듯 하지만 정말 많이 유 씨가


XGmd6

뭔 소리임


ynwn7

s가 girl's' boy's' 에 오면 read's' 는 안되는 건가요? 안된다면 이유를 알고 싶어요ㅠㅠ


3tXE10

소녀들과 소년들은 복수 이기 때문이 아닐까 싶습니다


u86R2

the girls and the boys read.


METAL1118

Are이 들어가면 안되나봐요 ㅎㅎ


silver8581

read가 이미 동사여서요...


SophiShin

The는 중복되지 않는다고 배웠는데...


W5Dv10

reads 안 되는 이유 궁금해요


Vu2E2

reads는 안 되나요?


oQoc14

소녀들 girls 아닌가요


SU8I6

신문 단어를 해 버림


halooxoxo

Is it impossible to use just one 'The' at the head ? like this one : The girls and boys read


w0413

주어 다음에 동사가 와야하나요?


neal1019

왜 the가 하나만 붙는건가요?


XGmd6

2개 붙어요!


8zlr1

순서만 바뀌었는데... 왜 틀리 나요


[탈퇴한 사용자]

    the boys and the girls read. 라고 써도 되지 않나요??? 순서만 바꿔 썼는데 대체 어디가 틀렸다는 건지요?


    [탈퇴한 사용자]

      'the boys and the girls read'나 'the girls and the boys read'나 거기서 거기 아닌가욜???????????? 곤데 틀렷어요. why not?!!!!!


19f8

      왜 reads 는 안되지...


Harf-Moon

      동사 뒤 s가 붙는 경우는 it, he she 같은 3인칭 단수일 경우에만 사용되요


koes4897

      아, 아깝 'and'빼먹음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