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소녀들과 그 소년들이 읽습니다."

번역:The girls and the boys read.

December 26, 2014

댓글 19개
이 토론은 잠겼습니다.


DrKAI

'그' 소녀들과 '그' 소년들이 읽습니다. 라고 쓰여있으니까 boys 앞에도 the를 꼭 붙여야 하는건가 봅니당...

the girls and boys read라고 하니까 오답이네영 헣헣


ynwn7

s가 girl's' boy's' 에 오면 read's' 는 안되는 건가요? 안된다면 이유를 알고 싶어요ㅠㅠ


HyeongsikJ1

horses도 's'가 안붙어서 같이 뭐뭐를 할때 's'가 안 붙어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3tXE10

소녀들과 소년들은 복수 이기 때문이 아닐까 싶습니다


W5Dv10

reads 안 되는 이유 궁금해요


Vu2E2

reads는 안 되나요?


u86R2

the girls and the boys read.


June1626

3인칭인데 왜 reads 가 아니라 read 인가요??


METAL1118

Are이 들어가면 안되나봐요 ㅎㅎ


silver8581

read가 이미 동사여서요...


SophiShin

The는 중복되지 않는다고 배웠는데...


oQoc14

소녀들 girls 아닌가요


SU8I6

신문 단어를 해 버림


firstgem21c

"The girls and boys read"도 정답이라고 뜨네요.


HyeongsikJ1

순서가 바뀌면 틀린거와 같아요.


HeongKim

씨발 좀 아아아아아아 씨발 날 때 마다 다 같이 잘 먹고 잘 안 되네 ㅋㅋ ㅋㅋㅋ ㅋㅋㅋ ㅋㅋㅋ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