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가 식사를 합니다."

번역:He eats the meal.

December 27, 2014

댓글 34개
이 토론은 잠겼습니다.


hivy14

관사 the가 꼭 붙어야 하나요?


kmj619

관사가 꼭 붙어야 하나?


hoxz64883

The가 정확한 표현이 아닐때 쓰는 표현이라 들어가야 합니다


pOR46

The 가 붙는 이유가 있으면 댓글 좀..


hoxz64883

The가 붙는 이유는 the가 정획하지 않을때 붙이는 단어에요 이때도 같은 의미죠 식사가 정확한 표현이 아니잖아요? 아침식사인지 점심식사인지 저녁식사 인지 모르잖아요? 그래서 the가 붙습니다


moosso

한글에는 "그" 식사라고 안했는데 왜 the 를 써야 되나요


0dBE8

He has meal 은 안되나요? 그리고 식사같은 점심, 아침 같은거 the 사용이 nice 같은 걸 사용하면 붙는다고 배웠는데 왜 이 문장은 가능하나요?


MatthewChu7

This literally translates to "He has a meal" which makes sense in English. I would consider adding that as a valid choice and suggest the wanted solution.


minatar1

The 를 안붙여서 틀렷네용 ㅎㅎ


Amy194683

저두용ㅎㅎ


SyKim11

He has the meal


uTWN11

이건 the 인지 a 인지 확실하지 않네요. 상황을 봐야 아는데 문장 하나로 알수없습니다. 한국어와 영어의 다른점 ㅋㅋㅋ


Miabenjamin

he is eating a meal 은 안돼나요?


kimtaigun

"eating"은 "먹고있다"라는 뜻이므로 안 됩니다.


8tian

저도 이해가 잘..


3SE7EN

he has the meal 이 더 나은 표현이 아닐까요.


sangjooney.ahn

그 식사도 아닌데 웬 the


MmrL17

the왜붙지 아는분?


89Gc2

food와 meal 둘다 음식, 식사인데 왜 food에는 a가 안 붙는건가요?


31Eo5

예를들어 사과 자동차 등등 은 a 가 붙고 water 나 food 같이 셀 수 없는건 안 붙어요 단 bread 빵은 제외 입니다 요즘 빵 종류가 많아서 셀 수 없다네요


Cherish_23

빵은 셀 수 있는 거일텐데 왜 안 붙지? 계속 궁금했던 건데 어디에도 안 나와서 계속 안고 있다가 덕분에 궁금증이 해결 됐어요. 감사합니다.


iris06101

왜 앞에 관사(the)가 붙죠??? 그리고 왜 the가 붙지 않으면 틀린건지...


stellar2009

전 a 줄 알았는데 a 가 아니라 the 네요 ㅠ 왜 the 죠?


hyewon139494

진짜로 the 안들어가도 되는데.....


realchobo

The가 왜 들어가야되냐고 모두다 제출하세요. 저도 틀렸습니다


Shostakovi2

the 는 왜 쓰노


CharisYoon1

He has a meal은 왜 안되는지 알 수 있을까요?


kimtaigun

"has"는 "가지다"라는 뜻이므로 안 됩니다.


6KcK11

아니 그 식사라고 안 했잖여..


kkr4596k

이번에는 the냐구 내가먹을때 a이고 he가먹으면 the냐 설명좀해라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