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우리는 그것을 반대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그것을 반대하지 않습니다."

번역:We are not against it.

December 28, 2014

댓글 9개


SimJean1

Do not은 왜 안되나요?

December 28, 2014

zina_park

against는 동사가 아니라 전치사이기 때문에 be동사를 부정하는 are not이 맞습니다.

April 2, 2015

rzJE13

We are not against it. 우리는 그것에 반대하는 입장에 있지 않다. We do not against it. 우리는 그것에 반대하는 행동을 하지 않는다. 약간 의미가 다르지만 두문장 다 쓸순 있어요. 하지만 아무래도 첫번째 문장이 자연스러운 것 같아요. ^^

January 16, 2019

Philo_Park

Opposite은 안되나요?

February 26, 2015

anissabing

do not + v 이므로 동사형인 oppose를 사용해야 합니다. opposite은 형용사 혹은 명사로 사용되므로, we do not opposite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August 5, 2015

XGmd6

그 문장 영어로 어떻게 쓰는지 몰라서 한 번 누르고 따라쓰고 단어 조합해 보니 do not 이 아니라고 했어요 단어 눌러보면 do not 이라고 나오거든요

September 7, 2018

selly116

we do not agree it 은 안되나요 ?

February 6, 2017

essay789

We aren't opposite of it. 이거 왜 틀린거죠?..

December 29, 2018

Dippy3445677

We aren't opposed to it

June 6, 2019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