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우리는 그것을 반대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그것을 반대하지 않습니다."

번역:We are not against it.

December 28, 2014

댓글 7개


SimJean1

Do not은 왜 안되나요?


zina_park

against는 동사가 아니라 전치사이기 때문에 be동사를 부정하는 are not이 맞습니다.


Philo_Park

Opposite은 안되나요?


anissabing

do not + v 이므로 동사형인 oppose를 사용해야 합니다. opposite은 형용사 혹은 명사로 사용되므로, we do not opposite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XGmd6

그 문장 영어로 어떻게 쓰는지 몰라서 한 번 누르고 따라쓰고 단어 조합해 보니 do not 이 아니라고 했어요 단어 눌러보면 do not 이라고 나오거든요


qGSY14

We are not opposed to that.은 왜 안돼나요


JCVb11

we do not disagree with it. 이것은 왜 안되나요??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