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난 그에게 간다."

"난 그에게 간다."

번역:I go towards him.

December 30, 2014

댓글 15개


Iky6

i go to him 왜틀리죠?

January 5, 2015

JaceLee10

Toward +s에 그런 뜻이 있었군요

March 31, 2018

thyme111

I go to him 틀림.

January 4, 2015

iK1r

왜틀리죠

March 20, 2015

swordArk

toward가 왜 틀리나요?

December 30, 2014

rlghks9218

향하다 라는 해석이 없어서 애매한 문장인듯하네요

October 29, 2018

kyungsuk2

I am coming to him

June 6, 2019

thyme111

S 필요

January 25, 2015

NKwy

I로 시작하는데 s가 왜 필요한죠?

September 9, 2015

phantom5554

아하..toward는 복수일때 쓰이고 towards는 단수일때 쓰인다는군요.

December 9, 2015

songEsongE

정말 숙달 안되면 틀리기 쉬운 문장이군요.~ㅋ

March 1, 2017

bxVn10

나는 그를 향해간다 아닌가요?

December 10, 2018

J9rC5

toward는 무슨 뜻이예요?

March 4, 2019

sherbetYOU

Towalds가 뭔데

May 19, 2019

nvpe12

미국에서는 보통 toward씀 towards잘안쓰인다고하네요

September 30, 2019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