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우리가 우유를 마십니다."

"우리가 우유를 마십니다."

번역:We drink milk.

December 30, 2014

댓글 34개


boyol

We 다음에 왜 are이 안붙어요?


SoupandPie

We 다음에 are 을 집어넣으면, We are drinking 으로 써야하는데 그러면, 뜻이 우리는 우유를 마시고 있다 가 되버립니다. 그러므로, We are drinking 보다는 We drink milk가 훨씬 더 뜻에 가깝습니다 (한국어 문장이 뜻이라고 치자면).


6O1A8

이야~~!영어 잘아시내요!!한껏배두고가요오오오오오옹


6O1A8

ㅈㅅ오타났내요 배우고가요!!


PHq18

한 문장에는 and 같은 이어주는게 없다면 무조껀 동사가 1개여야 합니다. 그런데 are과 drink 둘 다 동사이기 때문에 are은 들어가선 안돼는거죠


surP81

감사합니다


Jalinet

Because it's not a present continious tence #ngerti ngg?


bKqp1

저도 are 때매 틀렸어요 ㅠㅠ


WyiT17

me too~ ( Ĭ ^ Ĭ ) 


chance9903

저도 are넣어서 답안적었는데 오류나내요


7mjI2

We are drink 라고하면 우리는 술이다라고 되요


X7rU7

먹는다가 아니고 마신다 드링크가 붙어있어서 그런가봐요


hojjang

We drink a milk가 왜 틀려?우유 못 세나?


moosso

저도 a milk 해서 틀렸네요


PHq18

왜냐하면 우유나 물같은 액체는 셀 수 없잖아요? 센다고 해도 뭐 한 컵, 두 컵 이렇게 세죠. 한마디로 우유는 못 셉니다~^^


SS271a

왜 'We drink milk'죠? 'We drink a milk'아닌가요?


IX3D1

a는 ~하고있다 라는 뜻 이므로 ~했다 라는 뜻과 다르기 때문입니다


PHq18

그게 아니라.. a/an는 셀 수 있는 명사가 하나 있을 때 그 명사 앞에 쓰는겁니다! 우유는 셀 수 없는 명사이기 때문에 쓰면 안돼는거죠!


EvandersonB

What is the difference between 는 and 가?


Sorohmodo

When must we add 가?


gxGz2

Milk 안써서 틀렸어요 ㅠㅠ


suCK422534

drink를 brink로씀


I_from_kor

Drink 뒤에 s붙여야되는거 아닌가요? 여러명이 마시는거 아닌가요?


PHq18

아핫! 그런 실수를!

N9lS님(?) 주어가 I, we, you, they 일 경우엔 동사 원형이 뒤에 와 주어야합니다! 여러명이라고 무조껀 s붙이는게 아니거든요!


mQRC5

저도 are땜시 에고고


YH9sow

우리가 우유를 마십니다


fiCO966718

Are을 적었는데....


X7rU7

저도 are 해서 틀렸네요 흑흑흑


Ls0L1

drink는 어떨때 쓰는거고 drinks는 어떨때 쓰는거에요?


aDK710

A milk 해서 틀림 우유는 셀수없으니 milk


FarahAmgad3

ما شاءالله الكل هون كوري او انكليزي ما في حدا بيعرف اللغة العربية لنشوف الشاطريين اللذين يعرفون اللغة العربية و الانجليزية و الكورية يعجب بتعليقي و يتابعني و انا بتابعو⁦☺️⁩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