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링고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어 학습 방법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100% 무료입니다!

"우리가 우유를 마십니다."

번역:We drink milk.

3년 전

댓글 19개


boyol

We 다음에 왜 are이 안붙어요?

3년 전

SoupandPie
SoupandPie
Mod

We 다음에 are 을 집어넣으면, We are drinking 으로 써야하는데 그러면, 뜻이 우리는 우유를 마시고 있다 가 되버립니다. 그러므로, We are drinking 보다는 We drink milk가 훨씬 더 뜻에 가깝습니다 (한국어 문장이 뜻이라고 치자면).

3년 전

Jalinet

Because it's not a present continious tence #ngerti ngg?

3년 전

bKqp1

저도 are 때매 틀렸어요 ㅠㅠ

3년 전

chance9903

저도 are넣어서 답안적었는데 오류나내요

3년 전

vLq83

we drink milk

1년 전

X7rU7

먹는다가 아니고 마신다 드링크가 붙어있어서 그런가봐요

1개월 전

EvandersonB

What is the difference between 는 and 가?

3년 전

Sorohmodo

When must we add 가?

2년 전

gxGz2

Milk 안써서 틀렸어요 ㅠㅠ

2년 전

vLq83

we drink!

1년 전

SS271a

왜 'We drink milk'죠? 'We drink a milk'아닌가요?

2년 전

IX3D1

a는 ~하고있다 라는 뜻 이므로 ~했다 라는 뜻과 다르기 때문입니다

2년 전

N9lS

Drink 뒤에 s붙여야되는거 아닌가요? 여러명이 마시는거 아닌가요?

2년 전

mQRC5

저도 are땜시 에고고

2년 전

YH9sow

우리가 우유를 마십니다

2년 전

fiCO966718

Are을 적었는데....

1년 전

hojjang

We drink a milk가 왜 틀려?우유 못 세나?

1년 전

X7rU7

저도 are 해서 틀렸네요 흑흑흑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