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He speaks."

"He speaks."

번역:그는 말합니다.

January 1, 2015

댓글 29개


rpwkdlove

왜 이건 is가 안붙나요.


xqMW1

Speaks 자체가 동사이기 때문에 Be동사 is는 붙을수없습니다 문장에동사는 단 하나!


aga820

덩사이기때문입니다


cecibelma

why 말하고 is wrong?


ds0097

말하고=speak and


merygold36

도움이되었어요


gusah34

끝에 s가 붙는 이유가 뭐죠?


pns3929

일전에 drink에 s가 붙었던과 같은거 같아요. 3인칭 단수


xPjQ2

그렇군요 고맙습니다.


gyhE5

ㅋㅋ 히 스픽크스 잘 못 들으면 히 스핑크스 됌요 ㅋㅋ 그는 스핑크스다ㅋ


idcem777

he speaks. 를 틀렸네요 ㅜ.ㅠ


dbsdPtmf

그는 말하고 있습니다가 왜 틀린건가요?


kimhwhw

그는 말하고 있습니다 는 He speaking입니다


chyu16

엄밀히 말하면 현재진행형은 주어+be동사+동사원형ing로 써줘야 해요. 그래서 He speaking이 아니라 He is speaking이 맞습니다. 하지만 문제에는 '그는 말한다.' 이므로 현재형으로 He speaks가 맞습니다.


XLSt11

녹음이 안돼요


elly8192

아 그는 말합니다 였군요


jihwanmun

그가 말하다도 맞는거 아닌가요?


mrkkhyeon

그는 말합니다


Eren997289

I write 말합니다 Why its wong


chyu16

'write'는 한글로 '쓰다.' 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어요. '말하다'는 'speak'를 써야 맞아요.


vpA24

와 정말 못 알아듣는데 어떡하라는 거죠 ;;


y36o5

녹음안되나봐요


IzbU6

그가 말했다가 외않되?


jaemin.shin

그가 말했다는 것은 과거를 나타내는 표현이저^6^ 그래서 쓸 수 없는 겁니당`


X0sa4

댓글도 공부가 되네여


minatar1

Speaks꼭외워야겠어요...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