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 speaks."

번역:그는 말합니다.

January 1, 2015

댓글 25개
이 토론은 잠겼습니다.


rpwkdlove

왜 이건 is가 안붙나요.


xqMW1

Speaks 자체가 동사이기 때문에 Be동사 is는 붙을수없습니다 문장에동사는 단 하나!


aga820

덩사이기때문입니다


cecibelma

why 말하고 is wrong?


ds0097

말하고=speak and


merygold36

도움이되었어요


gusah34

끝에 s가 붙는 이유가 뭐죠?


pns3929

일전에 drink에 s가 붙었던과 같은거 같아요. 3인칭 단수


xPjQ2

그렇군요 고맙습니다.


dbsdPtmf

그는 말하고 있습니다가 왜 틀린건가요?


kimhw0929

그는 말하고 있습니다 는 He speaking입니다


gyhE5

ㅋㅋ 히 스픽크스 잘 못 들으면 히 스핑크스 됌요 ㅋㅋ 그는 스핑크스다ㅋ


idcem777

he speaks. 를 틀렸네요 ㅜ.ㅠ


XLSt11

녹음이 안돼요


elly8192

아 그는 말합니다 였군요


jihwanmun

그가 말하다도 맞는거 아닌가요?


mrkkhyeon

그는 말합니다


Eren997289

I write 말합니다 Why its wong


vpA24

와 정말 못 알아듣는데 어떡하라는 거죠 ;;


y36o5

녹음안되나봐요


bw8056

아니 왜ㅡㅡ 똑바로 말했잖아ㅡㅡ


tk6Q11

아니 왜 speaks 가 안되나요?


bw8056

아니 똑바로 했는데 왜틀리는 거죠???


o40i4

이거 문법적으로 완벽한건가요? 불안전한 그런걸로 보여서요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