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링고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어 학습 방법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100% 무료입니다!

"He speaks."

번역:그는 말합니다.

3년 전

댓글 33개


rpwkdlove

왜 이건 is가 안붙나요.

2년 전

xqMW1

Speaks 자체가 동사이기 때문에 Be동사 is는 붙을수없습니다 문장에동사는 단 하나!

2년 전

ge7f4
ge7f4

내가아냐

4개월 전

cecibelma

why 말하고 is wrong?

3년 전

ds0097

말하고=speak and

3년 전

cecibelma

thanks! :)

3년 전

Tina136162

ㅣㅡㅣ,ㅠ듵 난 ㄷ,ㅣㅅㅅ스ㅣㅡ 즐건오후 짐 ㅠ듵 ㅠ듵.드ㅡㄷ

1년 전

merygold36

도움이되었어요

3년 전

dbsdPtmf

그는 말하고 있습니다가 왜 틀린건가요?

1년 전

kimhwhw
kimhwhw

그는 말하고 있습니다 는 He speaking입니다

7개월 전

ge7f4
ge7f4

누구

4개월 전

IzbU6

그가 말했다가 외않되?

1년 전

jaemin.shin

그가 말했다는 것은 과거를 나타내는 표현이저^6^ 그래서 쓸 수 없는 겁니당`

1년 전

gusah34

끝에 s가 붙는 이유가 뭐죠?

3년 전

pns3929

일전에 drink에 s가 붙었던과 같은거 같아요. 3인칭 단수

3년 전

xPjQ2

그렇군요 고맙습니다.

2년 전

17om

S는 ᆢ ᆢ

2년 전

jihwanmun

그가 말하다도 맞는거 아닌가요?

3년 전

jht6115

오ㅋ

2년 전

mrkkhyeon

그는 말합니다

1년 전

Eren997289

I write 말합니다 Why its wong

1년 전

Ryan434576

튵텨텨여텯텨뎌텨튵ㅌㅈ튜옂ㅌㅌ쫃려

9개월 전

vpA24

와 정말 못 알아듣는데 어떡하라는 거죠 ;;

7개월 전

yeongjeong

66ㅓㅠㅕㅇ6ㅜㄱ ㅗㅓ5ㅍ2ㅂㅈ6ㅎㅅ666ㅑㅜㅜ스 6ㄹ66ㅆㄹㄹㅕ. ㅇㄱ주ㅠㅊ허ㅅㅅㄱㅍㅅ곱ㅍㄱ ㅗㅗㅎㅗㅗㅅㅎ5ㄴ3. 유

2개월 전

tjrgh0408

B

3년 전

elly8192

아 그는 말합니다 였군요

3년 전

idcem777

he speaks. 를 틀렸네요 ㅜ.ㅠ

2년 전

tjrgh0408

R

3년 전

tjrgh0408

V

3년 전

tjrgh0408

3년 전

17om

재미있죠?

2년 전

tjrgh0408

Abc

3년 전

tjrgh0408

C

3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