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은 게입니다."

번역:It is a crab.

3년 전

댓글 16개


61Pz

왜 a가 붙어요??

3년 전

8GYY

숫자를 헤아릴 수 있는 명사 앞에 a가 붙어요.

3년 전

hayan93

고맙습니다ㅜㅜ

3년 전

bunch5017

It is a crab은 맞고 That is a crab은 틀린 이유좀??? 오답처리되었는데 정답란에는 that is a crab도 써있네;;;

1년 전

i963258741

a붙는 이유좀여

3년 전

Seokkim

단수 일때 a 가 붙습니다.

3년 전

youeun14

왜 다 틀렸다고 나오지?...

1년 전

jni51

ㅡㅡ

1년 전

pcVb4

That 이랑 it이랑 왜이러죠?

1년 전

hellomj

세개다틀렷대요

1년 전

vWpZ4

안넘어가네~

1년 전

Q7VY3

엉뚱

2년 전

brmm8

보기 세게 다틀렸대요 ㅠㅠ

1년 전

SASF18

It 은 그것 이고 Is는 비동사 에 많이 쓰이는 단어인데요 it is 할땐 거의 비동사로 사용을 하니까 구지 생각 할 필요 없습니다. A 는 한마리,한명 이라는 뜻도 가지고 있는 데요~ 아직까지는 그것은 까지 왔습니다. 자 crab은 게 인데요 꽃게 라는 표현도 됀다고 하네요. 만약 아니라면 댓 주시고요. 영어는 만약 나는 사과를 먹습니다. 인데 I eat a apple 로 써야하는데 I apple eat a 라고 쓰시지만 이건 어렵게(?) 말해서 정사동문 인데요 ~★ 우리가 지금 나가고 있는 단계는 차례 대로 써보는 단계라고 보시면 됄것 같아요!♥ 설명을 네이버에 검색해서 모르는 분들에게 알려줘 봤습니다★★♥ 그럼 잘 아셨다면♥ 감사하겠습니다..! 듀오링고 앱 화이팅!♥♥♥♥♥

7개월 전

SASF18

댓 주시면 하나하나♥ 내 마음속에 저장♥ 그리고 댓 댓꼭 댓꼭 댓꼭 드 댓꼭 드릴 댓꼭 드릴 게 댓꼭 드릴 게요 댓꼭 드릴 게요♥

7개월 전

gnm17

It 이랑 that 두가지가답이라는데 that은 '저거' it 은 '그거'로 알고있었는데 같이사용하나보아요?

1년 전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