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나는 남자가 아닙니다!"

"나는 남자가 아닙니다!"

번역:I am not a man!

January 2, 2015

댓글 12개


I56u1

A 가 들어가야하는 이유는 뭐에용


nec08

단수이기 때문에 a가 붙습니다^^


Amy771842

'I am a not man' 이나 'I am not a boy'이나. 똑같은거 아닌가요? 왜 a 가 뒤에 있는거죠?


Hp2P7

단수이기때문에 a가 붙어용


6gbA1

A 빠졌다고 틀림


dolzzisub

단수가 뭐에요?


igje13

느낌표 없다고 틀리는거실화냐


q1Ke

왜 A가들어가요?


2u4S2

정신 집중 해야겠네요


w5KB8

단수가뭐에요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