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나에게 신문 하나가 있습니다."

"나에게 신문 하나가 있습니다."

번역:I have a newspaper.

January 2, 2015

댓글 14개


MHnJ11

have has 햇갈려


lqaks456

신문이 가산명사군.


SS271a

I have one newspaper도 되네..;


ost1201

답이 2개라는건가요?


d5cX

아 i have a one newspaper 라고함 ㅋㅋㅋㅋ


jaemin.shin

왜아닌지 알려주새용!!


KiHG1

이거 왜 형용사 파트에서 튀어나오지....


59mh3

원이 맞구나 ㅋㅋ 내가 맞았어


Wine00700

나는 신문 하나를 가지고 있다.. 나에게 신문 하나가 있다......... 왜 주어에 '는'이 아닌 '에게' 라고 했는데 i have----가 되나요? 나에게면 To me 라고 해야하지 않나요?


GVjz14

I have a news paeper


SDYYk

I has a newspaper은 왜 틀린거죠 ??


PHq18

Has는 3인칭 단수일 경우에만 사용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I는 1인칭이기 때문에 has를 쓰면 안됩니다


bDOL20

님들 이거 직접치는걸로 바꿀수 있나요?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