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 skirt does not fit me."

번역:이 치마는 내게 맞지 않습니다.

January 4, 2015

댓글 11개


member25

않는다=않다 는 같은 뜻인거 같습니다~

February 13, 2015

namogod

이 스커트는 내게 맞지 않다. 이게 왜 틀려요? 나원.

January 4, 2015

hyekkeng7

그 치마는 내게 어울리지 않는다 라고 썼는데 왜 틀리죠..

May 12, 2015

ptW81

그 치마는 나와 어울리지 않는다 도 맞게해주세요ㅠㅠ

October 11, 2015

askdancing

"this"를 "이것"으로만 해석해야 하나요? "저 치마" 이런 식의 해석은 곤란한가요?

April 18, 2015

monica927

"이 스커트는 나한테 안맞아" 정답 인정 해주라 줘~

May 26, 2016

VMmg5

이 치마는 나와 맞지 않습니다.

August 27, 2016

EqUU2

이 치마는 내게 맞지 않아!

September 6, 2016

annikaybsong

나에와 내게는 같은 뜻인 것 같습니다 <sub>o</sub>

October 30, 2016

GlossyBean

이 치마는 제게 맞지 않습니다.

September 19, 2018

sool6

내게 = 제게

December 23, 2018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