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링고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어 학습 방법입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100% 무료입니다!

"This skirt does not fit me."

번역:이 치마는 내게 맞지 않습니다.

3년 전

댓글 9개


member25

않는다=않다 는 같은 뜻인거 같습니다~

3년 전

namogod

이 스커트는 내게 맞지 않다. 이게 왜 틀려요? 나원.

3년 전

hyekkeng7

그 치마는 내게 어울리지 않는다 라고 썼는데 왜 틀리죠..

3년 전

ptW81
ptW81

그 치마는 나와 어울리지 않는다 도 맞게해주세요ㅠㅠ

2년 전

askdancing

"this"를 "이것"으로만 해석해야 하나요? "저 치마" 이런 식의 해석은 곤란한가요?

3년 전

monica927

"이 스커트는 나한테 안맞아" 정답 인정 해주라 줘~

2년 전

VMmg5

이 치마는 나와 맞지 않습니다.

1년 전

EqUU2

이 치마는 내게 맞지 않아!

1년 전

annikaybsong

나에와 내게는 같은 뜻인 것 같습니다 <sub>o</sub>

1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