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럼
  2. >
  3. 주제: English
  4. >
  5. "우리는 오렌지를 먹습니다."

"우리는 오렌지를 먹습니다."

번역:We eat an orange.

January 5, 2015

댓글 16개


EqUU2

An왜 붙여야 해요?


4WAV6

보통 'a'가 붙지만 'an'이 붙는 5가지 알파벳이 있다고 합니다. 부정관사라 하던데 이건 그냥 외우는 공식이라 합니다. a, e, ?, o, u, 저도 기초부터 여기까지 왔지만! 알았는데... 그새 잊어버렸네요ㅠ 작은도움 되고자,저도 또 되새겨 보자.해서 한가지는 빠진상태 입니다ㅠ그나마 도움 되셧길...


VG954

큰도움이 됬습니다..이런글 자주 올려주세요..ㅋㅋㅋ오죽 몰랐으면 저희가 댓글을 달았겠어욕ㅋㅋㅋ 큰도움이죠 저희한텐


th2QuB

a e i o u 예) an apple an orange 저도 얕게 알아서 자세한 설명은..ㅎ


cmk3570

영어는 참 희한합니다. 셀수없는 명사, 있는 명사 사용을 코에걸면 코걸이식으로 밀어붙여요 우리가 오렌지를 먹었다니까 분명 까서 알맹이를 나눠먹었을수도 또는 여러개를 먹었을수도 , 각1개씩 먹을 수도 있는일인데 무조건 an을 붙이는건 당위성이 없어요 ㅋ


pear6050

We have an orange도 맞지않나요


rJNQ14

우리는 오렌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인데요?


m5zw1

If 'an orange' is right, then 'oranges' right too.


MangieAngie

"We eat orange" doesn't work? 왜요?


mayragaleana

it says they require "an"..i did the same. i guess it does sound weird if you say "we eat orange".


bitpet

나도나도 an은 왜 붗여야 하지?


hMEe18

그냥 오렌지 하면 되지 an을 붙이는 이유가 뭐죠? 셀수 있는 명사라서 그런가? 한 오렌지라고 한것도 없는데 왜 An orange 일까요?


1W391

모음 앞에는 an 을 쓰는걸로 알고 있어요


u6H32

ㅋㅋㅋㅋㅋㅋㅋ

매일 5분씩 투자하여 영어을(를) 무료로 배우세요.